김시곤 KBS 보도국장
김시곤 KBS 보도국장


김시곤 KBS 보도국장

김시곤 KBS 보도국장이 세월호 사건과 관련해 부적절한 발언이 있었다는 지적에 사실이 아니라며 사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0일 기자회견에서 김 보도국장은 길환영 KBS 사장이 보도를 통제해왔다며 공영방송의 수장 자격이 없다고 주장했다. MBC는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에 출연중인 배우 전양자가 세월호 사건과 관련해 검찰 조사를 받으면서 향후 드라마 내용을 수정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세월호 참사가 방송가에 미치는 영향과 후폭풍도 현재진행형이군요. 나라 곳곳에 뚫린 구멍의 실체를 이번 세월호 사건을 통해 차례 차례 확인해가고 있는 것 같아 씁쓸함을 지울 수 없네요.

그룹 god가 ‘미운오리새끼’로 화려하게 부활했다.god 신곡 ‘미운오리새끼’는 지난 8일 정오 음원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god는 “오랜만의 컴백이어서 차트 올킬까지는 생각 못했는데 깜짝 놀랐다. 변함없는 응원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god는 7월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같은 달 12일, 13일 양일간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파란 하늘 하늘색 풍선’을 흔들던 아이들은 이제 다 자라 20~30대가 되었겠죠. 쉽지 않은 시대를 살아가는 그들을 예전 그때처럼 진솔한 노래로 위로해주길요.

전통음료 모델로 발탁된 김보성
전통음료 모델로 발탁된 김보성
전통음료 모델로 발탁된 김보성

한 전통음료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보성의 광고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공개된 해당 광고는 유튜브에서 하루 만에 6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했다. 공개된 광고에서 김보성은 항상 착용하던 선글라스를 벗고 등장해 특유의 의리 콘셉트를 이용해 코믹한 상황을 연출했다. 특히 영상 중간중간 ‘신토부으리’ ‘회오으리’ ‘으리집 으리음료’ ‘마무으리’ 등의 광고 문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으리으리하게 의리 챙기던 분께 꼭 맞아떨어지는 광고에 공감하는 건 아마도 ‘의리’라곤 실종된 듯한 사회분위기 속에서 통쾌한 위로를 받았기 때문이 아닐까요? 톱스타 캐스팅보다 기발하고 시의적절한 아이디어로 승부한 광고 제작 담당자의 기지에 박수쳐주고 싶네요.

배우 신성록과 발레리나 김주원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오랜 지인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1년여 넘게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활동을 중단한 신정환이 일반인 여성과 1년째 열애중인 사실이 공개됐다. 배우 주지훈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교제중이다. 친한 친구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두 사람은 가인의 곡 ‘Fxxk U’ 뮤직비디오를 통해 커플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일주일 동안 열애설 세 건에 연달아 나오다니요! 봄은 완연한 봄인가 봅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비락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