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기황후’ 48회 예고편
MBC ‘기황후’ 48회 예고편


MBC ‘기황후’ 48회 예고편

‘기황후’가 종영까지 4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하지원이 운명을 건 대결을 시작했다.

21일 정상 방송하는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는 이날 48회 본방송을 앞두고 하이라이트가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기황후’ 48회 예고 영상에는 기승냥(하지원)이 친자인 마하 황자(김진성)의 죽음을 알고 오열하는 모습과 이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마하가 승냥의 아들임을 알게 된 서상궁(서이숙)은 타환(지창욱)을 찾아와 긴장감을 자아냈다. 하지만 서상궁은 출생의 비밀 대신 마하 황자의 죽음을 알렸다. 기승냥은 마하 황자 죽음에 슬퍼하며 박불화(최무성)에게 마하의 죽음을 사주했던 바얀(임주은)을 죽일 것과, 바얀과 도모해 마하를 죽게 만든 염병수(정웅인)도 잡아오라고 명했다.

예고편에서는 승냥과 대승상 백안(김영호)의 맞대결도 그려져 시선을 모았다. 승냥의 계략에 걸려든 백안은 군사를 이끌고 흥덕전으로 향했고, 승냥은 대전에서 신료들에게 “이 사람과 아유 태자를 죽이려 한 대승상을 난 용서할 수 없다”며 대승상을 없앨 계획을 드러냈다. 이때 타환이 백안과 함께 나타나 승냥을 당황하게 했다. 승냥을 바라보는 타환의 애처로운 눈빛이 두 사람의 관계에 위기를 예고, 긴장감을 높였다.

예고편은 본 시청자들은 과연 타환이 승냥과 백안 사이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MBC는 21일 “오늘부터 뉴스특보와 정규방송을 병행할 계획”이라며 “점차 드라마 등 정규방송 비중을 확대할 예정이지만 예능프로그램의 방송은 당분간 보류한다”고 밝혔다. 이에 월화드라마 ‘기황후’와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엄마의 정원’ 등이 정상 방송되지만,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사남일녀’ 등은 방송되지 않는다.

글. 최보란 orchid85a@tenasia.co.kr
사진. MBC ‘기황후’ 예고화면 캡쳐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