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마녀의 연애’,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올리브 ‘셰어하우스’ 포스터(왼쪽부터 시계방향)
tvN ‘마녀의 연애’,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올리브 ‘셰어하우스’ 포스터(왼쪽부터 시계방향)
tvN ‘마녀의 연애’,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올리브 ‘셰어하우스’ 포스터(왼쪽부터 시계방향)

14일(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선희 편 오후 11시 15분
가수 이선희 편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근 30주년 기념 앨범 ‘세렌디피티(SERENDIPITY)’를 발매하며 컴백한 이선희는 ‘힐링캠프’에 출연해 데뷔부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했던 시기의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백지영, 이승기와의 남다른 인연과 그들의 인생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tvN ‘마녀의 연애’ 첫 방송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가 첫 전파를 탄다. ‘마녀의 연애’는 자발적 싱글이자 자칭 ‘마녀’ 반지연(엄정화)과 그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산타’같은 연하남 윤동하(박서준)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엄정화, 박서준, 한재석, 정연주, 라미란, 윤현민 등 배우가 출연한다.

16일(수)

올리브 ‘셰어하우스’ 첫 방송 오후 9시
1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손호영, ‘양상국의 그녀’ 천이슬 등 스타의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었던 ‘셰어하우스’가 첫 방송 된다. ‘셰어하우스’는 10인의 셀러브리티가 한 집의 식구가 되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손호영,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천이슬, 송해나, 김재웅, 황영롱 등 스타들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8일(금)

TV조선 ‘불꽃 속으로’ 첫 방송 오후 11시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이 야심차게 준비한 새 금토드라마 ‘불꽃 속으로’가 오는 18일 베일을 벗는다. ‘불꽃 속으로’는 일제 강점기와 한국전쟁으로 인한 빈곤과 절망을 딛고 종합제철소를 건설하려는 주인공과 엇갈린 운명에 놓인 인물들의 뜨거운 사랑과 야망을 그린 드라마로 최수종, 손태영, 류진, 최철호, 이인혜, 독고영재, 정호빈 등 배우가 출연한다.

19일(토)

SBS ‘기분 좋은 날’ 첫 방송 오후 8시 45분
오는 19일 ‘따뜻한 말 한마디’의 후속으로 편성된 ‘기분 좋은 날’이 첫 방송 된다. ‘기분 좋은 날’은 홀로 꿋꿋하게 세 딸을 키워 낸 어머니가 번듯한 사위에게 세 딸을 시집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홈드라마로 최불암, 나문희, 김미숙, 이상우, 손창민, 정만식 등 배우에 황우슬혜, 박세영, 고우리, 홍빈 등 신인 배우들의 출연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20일(일)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첫 방송 오후 4시 55분
지난 13일 종방한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의 후속으로 편성된 ‘룸메이트’가 오는 20일 베일을 벗는다. ‘룸메이트’는 최근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주거형태로 주목 받고 있는 ‘쉐어 하우스(Share House)’를 모티브로 한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동욱, 찬열, 홍수현, 박봄, 신성우, 이소라, 조세호, 나나, 송가연, 서강준, 박민우 등 아이돌, 신인 배우들의 출연한다. ‘룸메이트’는 SBS 일요 예능에 새 바람을 불러올 수 있을지.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SBS, tvN, 올리브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