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먹쥐고 소림사’의 김병만, MBC ‘2014 아이돌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 스틸, KBS2 ‘뮤직쇼’의 윤종신, 유희열, 이적, ‘밥상의 신’의 MC 신동엽(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SBS ‘주먹쥐고 소림사’의 김병만, MBC ‘2014 아이돌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 스틸, KBS2 ‘뮤직쇼’의 윤종신, 유희열, 이적, ‘밥상의 신’의 MC 신동엽(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SBS ‘주먹쥐고 소림사’의 김병만, MBC ‘2014 아이돌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 스틸, KBS2 ‘뮤직쇼’의 윤종신, 유희열, 이적, ‘밥상의 신’의 MC 신동엽(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27일(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김병만 편 오후 11시 15분
‘달인’ 김병만이 ‘힐링캠프’를 찾는다. 지난해 말 진행된 ‘2013 SBS 연예대상’에서 MC 이경규를 누르고 대상의 영예를 거머쥔 김병만은 ‘힐링캠프’에 출연해 수상 뒷이야기를 들려주며 이경규와 신경전을 펼친다. 또 ‘기술자’에서 ‘개그맨’으로, ‘달인’에서 ‘병만 족장’으로 거듭난 파란만장한 인생이야기를 털어놓는다.

28일(화)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전북 고창 전지훈련 편 오후 11시 10분
농구 편 마지막 대결을 앞둔 ‘예체능’ 팀이 전북 고창으로 전지훈련을 떠난다. 앞서 ‘대전 드림’ 팀과의 대결에서 뼈아픈 패배를 겪은 ‘예체능’ 팀은 서울 팀과의 마지막 대결 전 전지훈련을 통해 승리를 위한 처절한 몸부림을 보여줄 예정이다.

29일(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꽃미남 종합선물세트 편 오후 11시 15분
‘라디오스타’를 꽃미남이 수놓는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는 ‘응답하라 1994’의 해태 손호준부터, B1A4의 바로, 노민우, 박기웅, 서강준 등 꽃미남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설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 다섯 남자는 ‘라디오스타’ MC들의 거친 질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30일(목)

SBS 설 특집 ‘주먹쥐고 소림사’ 오후 5시 20분
오는 30일 오후 설 특집 프로그램 ‘주먹쥐고 소림사’가 첫 전파를 탄다. ‘주먹쥐고 소림사’는 김병만을 주축으로 한 출연진들이 소림사로 함께 떠나 무술 훈련을 받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장우혁, 육중완, 김동준, 니엘 등이 함께한다.

MBC 설 특집 ‘2014 아이돌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
200여 명의 아이돌 스타들이 설 연휴 브라운관을 점령한다. 육상, 양궁, 풋살 등 ‘아육대’ 기본 종목과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채택된 컬링 등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아육대’는 30일 1부, 31일 2부로 나뉘어 방송된다.

31일(금)

SBS 설 특집 ‘스타vs국민도전자 페이스오프’ 오후 5시 15분
SBS가 야심 차게 준비한 설 특집 프로그램 ‘스타vs국민도전자 페이스오프’가 오는 31일 방송된다. MC 전현무, 박은지의 진행 속에 걸스데이, B1A4, 스피카, 미쓰에이 민, 홍경민 등의 스타들과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별된 국민도전자들은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통해 새로운 포맷의 모창대결을 펼친다.

KBS2 설 특집 ‘밥상의 신’ 오후 6시 20분
KBS는 음식 관련 프로그램 ‘밥상의 신’을 선보인다. ‘밥상의 신’은 음식에 관련된 퀴즈를 풀며 전국 팔도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맛보는 프로그램으로, 신동엽, 장항선, 김신영, 박은혜, 김준현, 강민경이 MC로 나선 가운데 태진아, 최양락, 홍진영, 김지선, 김종민, 걸그룹 걸스데이가 출연을 확정 지어 관심을 끌고 있다.

KBS2 파일럿 ‘뮤직쇼’ 오후 10시 50분
오는 31일 KBS 새 파일럿 프로그램 ‘뮤직쇼’가 첫 전파를 탄다. ‘뮤직쇼’는 뛰어난 음악성에 타고난 입담까지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들이 노래를 통해 세상 이야기를 들려주는 신개념 음악 토크쇼로, 윤종신, 유희열, 이적, UV 등 뮤지션이 총출동한다.

2월 1일(토)

KBS1 ‘2014 소치 동계올림픽특집 김연아’ 오후 10시 30분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피겨 여제’ 김연아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오는 2월 1일 방송되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특집 김연아’는 김연아의 마지막 점검무대가 될 전국 종별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를 중심으로 올림픽 2연패를 앞둔 김연아의 커리어를 되돌아본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SBS, K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