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드라마 ‘응급남녀’ 포스터
tvN 새 드라마 ‘응급남녀’ 포스터


tvN 새 드라마 ‘응급남녀’ 포스터

20일(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황정민 편 오후 11시 15분
‘명품 배우’ 황정민이 ‘힐링캠프’를 찾는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힐링캠프’에 출연한 황정민은 마산에서 농구 선수로 활동했던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연극에 빠져 고등학생 신분으로 극단까지 차리게 된 파란만장한 유년기 스토리를 들려준다. 또 오는 22일 개봉 예정인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의 뒷이야기와 연기 인생에 대해 털어 놓은 예정이다.

21일(화)

Mnet ‘비틀즈 코드 3D’ 손호준, 도희, 이상민, 채리나 편 오후 11시
세 번째 시즌을 맞아 한층 더 독해진 ‘비틀즈 코드 3D’에 손호준, 도희, 이상민, 채리나가 출연한다. 지난해 12월 종방한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윤진이 역으로 인기를 얻은 손호준과 도희는 ‘응답하라 1994’ 종방 이후 이번 방송을 통해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드라마의 배경이 됐던 1994년도 인기를 누렸던 그룹 룰라의 멤버 이상민, 채리나도 함께 출연한다.

22일(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추신수 편 오후 11시 15분
‘추추 트레인’ 추신수가 출연한 ‘라디오스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올해 자유계약선수(FA) 자격으로 지난달 텍사스와 연봉 총액 1억3000만 달러(약 1,380억 원)로 이적을 선택해 관심을 끈 추신수는 ‘라디오스타’ 2편에서 애장품을 놓고 야구선수로서의 능력을 검증하는 대결을 펼치며 메이저리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묵묵히 내조해준 아내 하원미 씨와 세 자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24일(금)

tvN ‘응급남녀’ 첫 방송 오후 8시 40분
오는 24일 tvN 새 드라마 ‘응급남녀’가 첫 방송 된다. ‘응답하라 1994’의 후속으로 편성된 ‘응급남녀’는 6년 전에 이혼했던 원수 같은 부부가 병원 응급실에서 인턴으로 다시 만나 펼쳐지는 20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송지효, 최진혁, 이필모, 최여진, 클라라, 윤종훈 등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2014년 루키로 떠오른 스타들이 대거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었다.

25일(토)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 응원단 편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이 대국민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앞서 연고전 응원단에 합류해 응원에 대한 열의를 보인 바 있는 ‘무한도전’ 멤버들은 ‘큰 축제의 장이 많은 2014년’에 대비하기 위해 본격적인 응원 연습과 단원 섭외에 들어간다. 특히 오는 25일 방송되는 ‘무한도전’ 366회 예고편에는 응원단 단원을 찾아 ‘골든디스크 어워즈’를 찾은 ‘무한도전’ 멤버들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엑소, 포미닛, 에이핑크 등 아이돌이 예고편에 등장한 가운데 ‘무한도전’ 응원단은 단원 영입에 성공할 수 있을까.

26일(일)

MBC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 첫 방송 오후 4시 55분
오는 26일 ‘아빠 어디가’의 시즌2 첫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앞서 지난 19일 ‘아빠 어디가’ 시즌1은 제주도 여행 편을 마지막으로 1년간의 여정을 추억했다. 시즌2에서는 기존 출연진 김성주, 성동일, 윤민수 외에 래퍼 김진표, 배우 류진, 축구해설위원 안정환이 자녀와 함께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홍콩에서 온 편지 편 오후 6시 10분
‘런닝맨’에 ‘요즘 대세’ 여진구, 임시완, 도희가 출연한다. ‘홍콩에서 온 편지’라는 콘셉트로 홍콩 팬이 보내준 고난도 미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장기판 레이스, 플라잉체어, 블롭점프, 다이빙, 지압판 장애물 레이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영화, 드라마를 통해 2014년 대세로 급부상한 여진구, 임시완, 도희는 ‘런닝맨’에서도 그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