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상속자들’
SBS ‘상속자들’
SBS ‘상속자들’

가수 이효리와 투애니원의 씨엘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효리와 씨엘은 오는 29일 오후 방송하는 2013 SBS 가요대전에서 합동 무대를 꾸민다. 두 가수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드걸’과 ‘나쁜 기집애’가 만나면 얼마나 강력해지나요?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이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다. 마지막회는 김탄(이민호)과 김원(최진혁) 형제가 쓰러진 아버지 김남윤 회장(정동환)를 대신해 회사를 지키려고 의기투합해 가족애를 되찾은 데 이어 탄과 은상을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가면서 마무리됐다.
겨울 바람과 함께 우리는 이제 싸늘한 리얼리티에 직면해야 합니다. 탄이와 영도는 현실에는 결코 있을 수 없는 인물이라는.



김조광수, 김승환이 구청에 제출할 혼인신고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김조광수, 김승환이 구청에 제출할 혼인신고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김조광수, 김승환이 구청에 제출할 혼인신고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지난 9월 결혼식을 올린 영화감독 김조광수-레인보우팩토리 김승환 대표 커플이 동성 커플 역사상 처음으로 혼인신고를 시도했다. 두 사람은 동성 부부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전세자금 대출과 같은 평범한 부부들의 법적 권리를 누릴 수 있게 해달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관할 구청은 헌법상 동성간 혼인은 인정될 수 없다며 혼인신고서 수리 거부 방침을 밝혔다.
‘톱게이’ 홍석천 씨가 ‘동성커플 결혼 1호’ 타이틀을 뺏겼다고 무척 아쉬워하시더군요.

그룹 듀크 출신 가수 김지훈이 1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지훈은 오랜 기간 우울증을 앓아왔으며 경찰 조사 결과 타살 흔적이 없어 사인은 자살로 판명된다. 1994년 그룹 투투로 데뷔한 김지훈은 가수와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했으나 지난 2009년 마약 사건에 연루된 후 활동이 뜸했다.
날씨가 추워지면 우울증이 더 심해지기 쉽다고 하네요. 하루 30분씩 햇볕 쪼이기, 믿을 만한 지인들과의 대화도 우울증 치료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MBC 드라마 ‘오로라공주’ 임성한 작가가 사과문을 게재했다. 다음주 종영을 앞두고 있는 ‘오로라공주’는 잇단 출연자들의 사망, 내용상의 미숙함 등을 이유로 비판의 도마에 올라있던 상황이다. 이에 대해 임 작가는 “쓰는 입장에서, 객관성을 유지하려 노력했다”며 “부족한 점을 지적해주신 네티즌 여러분들께 고맙다는 인사드린다. 마지막 회까지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고 실수가 있으면 또 짚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그럼 이제 ‘데스 노트’는 정말 끝난 건가요?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