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노브레싱’(왼쪽), ‘동창생’ 포스터
영화 ‘노브레싱’(왼쪽), ‘동창생’ 포스터
영화 ‘노브레싱’(왼쪽), ‘동창생’ 포스터

28일(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김민종 편 오후 11시 15분
‘원조 꽃미남’ 김민종이 ‘힐링캠프’를 찾는다. 데뷔 후 첫 단독토크쇼에 출연하는 김민종은 90년대 하이틴 스타에서 가수를 거쳐 연기자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연예계 대표 의리남으로 소문난 김민종은 ‘힐링캠프’를 통해 “인생을 제로 세팅 중이다”며 “내 인생에 이제 의리는 없다. 새롭게 시작한다”고 폭탄선언을 해 3명의 MC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tvN ‘현장토크쇼 택시’ 서인국-박철민 편 오후 8시 10분
오는 30일 개봉하는 영화 ‘노브레싱’의 주역 서인국과 박철민이 ‘택시’에 탑승한다. ‘응답하라 1997’부터 ‘주군의 태양’에 이어 ‘노브레싱’까지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는 서인국은 자신의 인기와 키스신 연출의 비결을 공개한다. 못 말리는 ‘개그 본능’의 소유자 박철민은 “‘노브레싱’은 통속적이고 상투적인 영화다”며 “본방송 사수하면 영화 볼 필요 없다”는 이색적인 영화 홍보를 하는가 하면, 이종석과 서인국의 매력을 비교 분석 결과를 공개한다.

31일(목)

MBC ‘드라마 페스티벌’ 상놈탈출기 편 오후 11시 20분
단막극 축제 ‘드라마 페스티벌’의 다섯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상놈탈출기’는 MBC 극작가 공모전 출신 류문상 작가와 MBC 드라마 ‘닥터 진’(2012), ‘7급 공무원’(2013) 등을 연출한 오현종 PD의 작품으로 기생 월향(한지완)과 사랑에 빠진 하인 점백이(서동원)이 영의정의 귀한 아들 이호연(박기웅)에게 약을 먹이게 되고 그 후 낯선 곳에서 잠을 깬 호연이 노비들의 현실을 알게 되며 불합리한 구조를 바꾸기 위한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11월 2일(토)

MBC ‘황금무지개’ 첫 방송 오후 9시 55분
MBC 새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가 오는 2일 첫 전파를 탄다. 운명의 수레바퀴가 연결지어준 일곱 남매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드라마로 유이, 정일우, 이재윤, 오재무, 송유정, 서영주 등의 젊은 배우와 김상중, 조민기, 도지원, 박원숙, 안내상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황금무지개’는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의 인기바통을 이어받아 주말극 강자로 우뚝 설 수 있을지 관심을 끌고 있다.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편 오후 6시 20분
‘2013 무한도전 가요제-자유로 가요제’의 결과가 오는 11월 2일 공개된다. ‘자유로 가요제’는 지난 17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약 3만 5천여 명의 관중이 함께한 가운데 일곱 팀의 완성도 있는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가 펼쳐지면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당초 ‘무한도전’ 제작진은 26일 ‘자유로 가요제’의 본 무대 방송과 음원 공개를 계획했으나 공연준비 과정의 방송 분량이 많아져 한 주 연기하게 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무도’ 가요제 네 번째 이야기를 통해 음원 녹음과 무대 연출 준비를 마친 ‘자유로 가요제’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3일(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영화 ‘동창생’ 팀 편 오후 6시 10분
영화 ‘동창생’의 주역 최승현, 김유정, 윤제문이 ‘런닝맨’을 찾아 환상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오즈의 마법사-런닝맨 원정대’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도로시 오빠’ 최승현이 ‘부끄럼쟁이 사자’ 김종국, ‘양철 나무꾼’ 윤제문 등의 친구들과 함께 ‘사악한 마법사’ 지석진에게 납치된 동생 김유정을 되찾는 이야기를 다룬다. 최승현과 ‘런닝맨 원정대’는 동생을 되찾고 행복한 결말을 맞을 수 있을까.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