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주의10TV] 부상 투혼 정준하 정형돈, ‘흑과 백’ 전의 승리자는?
방송화면 캡쳐"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쳐

8일(월)

SBS <힐링캠프> 자연요리 연구가 임지호 편
자연요리 전문가 임지호가 방송 2주년을 맞은 <힐링캠프>를 방문했다. 앞서 임지호는 SBS 스페셜 <방랑 식객> 시리즈에 출연해 자연 요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임지호는 8일 오후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 새 신부 한혜진을 위한 특별요리와 약이 되는 자연밥상으로 아이들을 치유하고 있는 자신의 삶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9일(화)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국가대표 코치 이동수 편
예체능팀이 배드민턴에 도전한다. 기존 멤버에 이만기, 존박, 필독, 이종수가 새 멤버로 합류했다. 오는 9일 방송분에선 유학시절 5년간 배드민턴 선수로 활약한 경력이 있는 닉쿤과 배드민턴 구력 22년 이만기의 특별 대결이 공개된다. 또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 코치로 혼합복식 금메달을 획득한 이용대-이효정 조를 지도한 이동수 코치가 예체능팀의 지도에 나서 관심을 끌고 있다.

10일(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라스 습격 사건’ 신성우, 강성진, 장호일, 성민 편
오는 10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 신성우, 강성진, 015B의 장호일, 슈퍼쥬니어의 성민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분의 타이틀은 ‘라스 습격 사건’으로 신성우와 강성진은 김구라를, 장호일은 윤종신을, 성민은 규현을 타깃으로 삼았다. 디제이들의 저격수를 자청한 출연진들은 과연 <라디오스타> 습격에 성공했을까.

11일(목)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이시영 편
‘복싱하는 여배우’ 이시영이 무릎팍도사를 만났다. 생애 첫 호러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감독 김용균)에 여주인공인 웹툰 작가 지윤 역으로 출연한 그녀는 <무릎팍도사>를 찾아 여배우와 복싱 선수라는 상반된 삶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13일(토)

MBC <무한도전> 돌아온 정준하, 정형돈 편
한 주간 수술 후 치료로 촬영에 참가하지 못했던 정준하, 정형돈이 13일 <무한도전>에 돌아온다. 정준하와 정형돈은 각각 목 디스크 수술과 탈장 수술로 차후 방송 활동이 불투명한 상태였다. 지난 6일 방송분에서는 병상에 누운 이들의 빈자리를 데프콘과 서장훈이 대신하기도 했다. 오는 13일 방송은 ‘흑과 백’ 편으로 정준하와 정형돈이 각각 ‘흑과 백’ 팀의 수장이 되어 서울을 배경으로 한 지략전을 펼친다.

14일(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상하이 스타 드림컵’ 박지성, 에브라 편
세계적인 축구선수 에브라가 박지성과 함께 <런닝맨>을 찾았다. 지난 7일 방송된 예고편에는 박지성, 구자철 등과 함께 아시안 드림컵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들의 모습 사이로 축구선수 패트리스 에브라가 모습을 비췄다. 박지성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절부터 친분을 쌓아 온 에브라는 경기에서 박지성과 호흡을 맞춘 데 이어 <런닝맨> 멤버들과도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고. 평소 ‘한국 애호가’로 알려진 에브라가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