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사진제공=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기안84가 인도의 갠지스강을 온몸으로 느끼는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첫 방송 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기안84의 갠지스강 투어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제공=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사진제공=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이날 기안84는 인도의 축소판이라 할 수 있는 갠지스강 투어에 나선다. 기안84는 한 힌두교 사제로부터 인도인들의 이마에 찍힌 붉은 점, 제3의 눈을 의미하는 티카(또는 틸라크) 표식을 찍는 축복 의식을 받는다. 기안84는 사제에게 두 손을 내주고 홀린 듯 쏟아지는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한다. 이를 지켜보던 사이먼 도미닉은 갑자기 "나 진짜 섭섭하다"라며 기안84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고.

기안84가 인도에서 처음으로 사귄 현지 친구의 보트를 타고 본격적인 갠지스강 투어를 시작한다. 두 사람은 통성명을 시작으로 나이, 고향, 라미네이트 여부 등을 밝히며 예상 밖의 토크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기안84는 자신의 남미 동갑내기 친구 포르피84를 떠오르게 만드는 그의 매력(?)에 빠져든다는 전언이다.

기안84는 평화롭게 일상을 보내는 현지인을 바라보다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어머니의 강이라 불릴 만큼 신성한 갠지스강 속으로 뛰어든다. 남미 아마존에 이어 인도 갠지스강을 온몸으로 느끼며 인도와 하나가 된 기안84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인도 청년들과 수영 대결까지 펼쳐진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