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이채민의 ‘엄친아’ 면모가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간식’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에 집밥퀸 오윤아, 홍콩댁 강수정, 트민할 박정수, 충무로 숨은 요리사 최귀화 중 누가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주목된다.

스페셜MC로 ‘편스토랑’을 찾은 이채민은 눈부신 비주얼, 공감 만점 리액션, 센스 있는 진행으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그런 이채민의 엄친아 면모가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한 이채민을 보고 배우 선배 오윤아는 “이번에 처음 봤는데 보는데 너무 잘생겨서 깜짝 놀랐다”라며 이채민에 대한 첫인상을 전했다.


이에 MC 붐은 “드라마에서도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긴 역할이었다”라며 드라마 ‘일타 스캔들’ 속 이채민의 배역 선재에 대해 언급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실제 이채민도 드라마 속 배역처럼 엄친아라고 전했다.

학창 시절에 대해 묻자 이채민은 조심스럽게 “공부는 열심히 했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이어 “선재만큼 열심히 했나?”라는 물음에도 “선재만큼 한 것 같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채민의 엄친아 면모를 확인한 ‘편스토랑’ 식구들은 입을 모아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시겠다”, “학교 다닐 때 진짜 인기 많았겠다”라며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채민은 이번 주 공개되는 출시 메뉴를 위한 메뉴 평가단으로서도 센스 넘치는 활약을 했다는 후문. 진지하게 맛을 보고 평가하는 이채민을 본 MC붐은 “CF 찍고 있는 줄 알았다”라고 감탄하며 즉석 CF까지 부탁했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기대가 솟구친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9일 (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