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 /사진=텐아시아 DB
차서원 /사진=텐아시아 DB
티빙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 스핀오프 제작을 확정 지은 가운데, 배우 차서원이 사과의 뜻을 전했다.

9일 '비의도적 연애담' 공식 SNS에는 "너무 갑작스럽게 소식이 전해져서 놀라셨을 비연담 팬들에게 차서원 배우님이 조심스레 보내신 편지를 대신 전합니다. 차서원 배우님의 진심이 잘 전달되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서원의 자필 편지 내용이 담겼다. 차서원은 "최근 저의 소식에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비의도적 연애담>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은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 팬분들의 사랑, 촬영장에서의 행복한 추억까지 이 모든 것이 여전히 저에게는 감사하고 소중한 순간으로 남아있습니다"라고 했다.
'엄현경♥' 차서원, 악플 세례에 남긴 손 편지 "'비의도적 연애담', 여전히 소중"
이어 "앞으로도 저는 변함없이 동생들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지금까지 그래왔듯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제작사 넘버쓰리픽쳐스는 "올 하반기 촬영에 돌입해 내년 초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다. 차서원, 공찬, 원태민, 도우가 주연을 맡았다.

차서원은 드라마 '두 번째 남편'으로 호흡을 맞춘 엄현경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 차서원은 군 복무 중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엄현경은 임신 중이며, 두 사람은 차서원 전역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