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신인 배우 박천이 '나쁜엄마'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박천은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송우벽(최무성 분)의 하수인 차대리 역을 맡아 매 장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슈트부터 꽃무늬 조끼까지 완벽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상추를 사랑하는 '귀농 청년'의 순수한 면모까지 구현해낸 박처은 농기구를 활용한 '농부 액션' 연기로 코믹과 스릴러를 오가는 재미를 선사, 극의 색다른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렇듯 박천은 안정적인 기본기와 시크한 비주얼, 매력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데뷔작 '나쁜엄마'부터 라이징 스타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박천은 소속사를 통해 "저를 차대리라는 캐릭터와 훌륭한 작품의 일원으로 만들어 주신 심나연 감독님, 배세영 작가님 정말 감사드린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모든 스태프 분들 덕분에 소중하고 감사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차대리로 살아가는 동안 너무 행복했고, 과분한 응원과 사랑을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소감을 남겼다.


또한 박천은 "6회에서 차대리가 조우리 마을에 내려와 작전을 수행하던 중 축분장에서 영순과 처음 마주치는 씬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라고 밝히며 "선배님들과 호흡을 맞추는 씬이라 긴장이 많이 됐지만, 자연스러운 연기를 위해 고민과 노력을 거듭할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매사에 열정적이신 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었다. 부족했던 저를 잘 챙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항상 먼저 다가와 조언해 주시고 챙겨주신 이도현 선배님께도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박천은 "처음 차대리 역할로 캐스팅이 된 이후 기쁨의 눈물을 많이 흘렸던 기억이 난다. 데뷔작을 '나쁜엄마'로 시작하게 돼서 꿈만 같았고, 작품에 누를 끼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연습을 반복하며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값진 시간들을 발판 삼아 꾸준히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나쁜엄마'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박천의 향후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