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강수정이 홍콩 디저트 오픈런에 도전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간식’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강수정은 홍콩 몽콕에 위치한 한 맛집으로 향했다. 이곳은 현재 홍콩에서 가장 핫한 빵집 중 한 곳이라고 전한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부드러운 빵 안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넣은 ‘푸딩백’이다. 하루에 정해져 있는 수량만 판매하는 이곳의 푸딩백을 맛보기 위해 빵 나오는 시간만 되면 홍콩 사람들은 줄을 길게 늘어선다고 한다.

강수정 역시 긴장된 마음으로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이곳을 찾았다. 하지만 이미 강수정 앞에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판매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앞사람들이 빵을 구매할수록 강수정의 초조함은 더해갔다. ‘편스토랑’ 식구들도 “이렇게 조마조마할 줄 몰랐다”라며 응원한 것으로 알려져 강수정이 디저트 오픈런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강수정은 푸딩백 외에도 또 다른 홍콩 디저트 맛보기에 도전한다. 폭신폭신한 수플레 케이크 위에 크림과 설탕을 얹고 토치로 불맛을 낸 메뉴. 누가 봐도 맛있을 수밖에 없는 디저트 등장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우와! 대박”, “먹고 싶다”, “홍콩에 꼭 가야겠다”는 감탄이 쏟아졌다.

과연 강수정은 홍콩 디저트 오픈런에 성공했을까, 미식가 강수정의 입맛을 사로잡은 홍콩 디저트의 매력은 무엇일까 본방송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는 오는 9일 (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