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초특급 게스트 ‘깝권’ 조권과 ‘호호형제’ 호동, 호영이 만난다.

8일 방송되는 채널A ‘고기서 만나’ 8회는 바캉스 특집으로 조권이 출연해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환장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호동과는 ‘스타킹’으로 인연이 있고 김호영과는 콘서트도 함께 한 절친 사이인 조권! 첫 등장부터 호동, 호영 ‘호호형제’를 혼미하게 만든다.


바캉스 특집이라 제주도에서 촬영할 줄 알았다는 조권의 이야기에 김호영은 “서울에서도 제주도 흑돼지를 먹을 수 있다”며 이날의 1차 고기인 ‘제주 흑돼지’를 소개한다.

조권의 끼를 위한, 조권의 기를 위한 오늘의 1차 고기는 흑돼지 숄더랙. 돼지고기 한 마리 당 2대만 나오는 귀한 부위로, 담백함과 고소함을 느낄수 있는 궁극의 특수부위! 숄더랙을 맛본 ‘호호형제’는 저세상 텐션으로 맛을 표현한다.


또한 ASMR과 미친 텐션으로 맛을 표현하던 조권은 부상과 건강 악화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가졌던 휴식기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놓는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2차로 고기를 찾아간 ‘호호형제’와 조권. 압구정 MZ세대들의 입맛을 완벽하게 정복한 닭 특수부위집을 찾아간 세 사람. 고기가 나오기 전, 호동은 호영과 조권의 극 하이텐션 리액션 강의에 한껏 텐션을 끌어 올린다.


6가지 특수부위 닭고기를 맛보며 잠시 옛 추억에 잠긴 이들은 ‘스타킹’ 시절을 회상한다. 호영이 처음으로 밝히는 조권과의 클럽 점령썰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채널A ‘고기서 만나’ 8회는 8일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