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드라마넷)
(사진=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1회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뜨겁게 끌어올린다.


5일 첫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1회 선공개 영상은 ‘남사친 새우 까주기는 반칙이지!’라는 제목으로 커플들의 뜨거운 난제인 ‘새우 까주기’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반유진(하승리)은 여자사람 친구나 다름없는 오랜 남사친 상아(한현민)에게 손수 새우를 까준다. 급기야 유진은 새우를 직접 상아의 입에 넣어주기까지 해 옆자리에 앉은 남자친구 강희제(차선우)의 분노를 유발한다.

특히 남친 희제와 남사친 상아의 팽팽한 기싸움이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유발한다. 상아는 유진이 까준 새우를 냉큼 받아먹은 뒤 희제의 눈치를 살피며 “유진아. 희제 씨도 새우 좀 까줘야 하는 것 아냐?”라고 물어 희제를 더욱 열받게 한다.


뿐만 아니라 상아는 “저랑 유진이 농담 수위가 좀 세죠? 이해 좀 해주세요”라고 능글맞게 양해를 구하기까지 한다. 이에 희제는 “두 분 우정의 역사를 부정할 수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라며 썩은 미소를 지어 보인 뒤 맥주를 원 샷한다.

1회에서는 단둘이 여행을 떠난 유진과 상아. 이에 멘붕에 빠지는 희제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과연 유진과 상아는 남사친, 여사친 그 이상의 관계일지. 단둘이 떠난 여행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자극한다.

한편 선공개 영상만으로도 뜨거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5일 (월) 오후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