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사진제공=SBS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27년 차 배우 최병모의 결혼 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최병모는 “한 번 다녀왔다”며 재혼 7년 차임을 밝힌다. 그는 “아내는 굉장히 특이한 사람”이라며 심지어 “나는 이상한 아내와 결혼했다”고 폭탄 발언을 한다. 또한 “아내는 쌀을 안 먹고, 아침에 일어나면 새랑 대화한다. 병이 아닌가 의심될 정도”라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잠시 후 공개된 최병모의 아내를 본 스튜디오에서는 "실제 상황이냐?"며 역대급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이어 ‘흑과 백’처럼 달라도 너무 다른 최병모와 아내의 극과 극 결혼생활이 공개된다. 시종일관 아내를 케어하던 최병모는 급기야 "아내를 돌보기 위해 '이것'까지 했다"고 밝힌다. 지켜보던 MC들은 “오늘 정말 어질어질하다”며 혀를 내두른다. 반면 김구라는 “두 번 결혼한 사람들이 아내한테 잘해준다”며 최병모의 행동에 폭풍 공감한다. 그러나 최병모도 이것만큼은 참을 수 없다며 "아내는 내 카드를 뺏을 궁리뿐"이라고 폭로, 피할 수 없는 부부 갈등을 예고한다.

최병모는 아내와 함께 어머니를 만나 시간을 보낸다. 이 자리에서 최병모는 “아내가 명절에 시댁행을 거부했다”며 고부 사이에서 난감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시어머니 앞에서도 이어진 최병모 아내의 기상천외한 행동에 스튜디오에서는 "전무후무한 캐릭터"라며 입을 모았다고. 또한 최병모의 어머니도 그동안 며느리에게 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해 현장에 있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300회 특집 릴레이’로 방송되는 배우 최병모 부부의 재혼 스토리는 5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