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채널 '니돈내산 독박투어' 방송 화면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채널 '니돈내산 독박투어' 방송 화면


개그맨 김준호가 '니돈내산 독박투어' 내기 중 가장 먼저 김지민에게 답장받았다.

3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MB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에서는 베트남 냐짱으로 20년 우정 여행을 떠난 개그맨 찐친 5인방이 포복절도 독박 게임을 통해 여행을 즐기는 첫날 모습이 펼쳐졌다.

5인방은 정식 여행을 떠나기 전 제작진과 사전미팅을 위해 한 식당에 모였다. 이들은 항공비를 제외한 전 경비를 출연자들이 내야 한다는 공지(?)를 듣고 멘붕에 빠졌다. 하지만 현지 숙소비를 결제할 독박자를 결정하기로 했다. 그러자 유세윤은 방금 먹었던 비빔면과 국수 중 하나를 고르자며 다수결 게임을 제안했다. 장동민이 하나, 둘, 셋을 외친 가운데, 김준호를 제외한 멤버 전원이 비빔면을 선택했다. 김준호는 첫 독박자 당첨의 영예(?)을 안은 뒤,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채널 '니돈내산 독박투어' 방송 화면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채널 '니돈내산 독박투어' 방송 화면
베트남 나쨩으로 떠난 멤버들은 "와이프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서 가장 늦게 답장을 받는 사람이 미니 비치로 가는 교통비를 지불하자"라는 독박 게임을 시작했다. 이때 김지민과 공개 열애 중인 김준호가 가장 먼저 답을 받아 환호했고 김대희가 꼴찌에 당첨됐다. 김대희는 택시에 탑승하는 순간까지도 "여보"를 외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미니 비치에 입성한 멤버들은 선착장의 한 상점에서 수영복 쇼핑을 시작했다. 물놀이 패션을 위해 각종 패션 아이템을 고른 이들은 약 18만원가량의 물건을 구입했다. 게임의 룰에 따라 전 독박자인 김대희가 "제일 못생긴 사람이 독박자가 되는 걸로 하자"라고 게임을 제안, 은근한 외모부심(?)을 드러냈다. 곧바로 5인방은 상점 주인에게 건치 미소를 보이며 매력 발산을 시작했다. 그 결과, 현지인이 뽑은 외모 1순위는 유세윤, 꼴찌는 홍인규였다. 홍인규는 "이거 기분이 드럽구나"라며 투덜댔다.

비치룩으로 갈아입은 5인방은 냐짱 바다에서 패러세일링 등 짜릿한 수상레저와 물놀이를 즐겼다. 미니 비치 뷰를 바라보며 베트남에서의 첫 만찬을 만끽했다. 신나게 먹방을 즐기던 이들은 "근데 누가 결제할지 몰라"라며 엄습해오는 불안감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빨리 독박자를 정하자"는 장동민의 발언에 김준호는 "벌써? 음식 먹은 거 얹힐 것 같은데"라며 초조해했다.

식사비 내기 독박 게임은 볶음밥을 모래성처럼 무너뜨리기 게임이었고, 여기서 유세윤이 당첨됐다. 유세윤의 짜증이 나머지 멤버들의 기쁨이 된 가운데, 숙소로 이동하는 교통비를 걸고 또다시 물병 세우기 게임을 했다. 그 결과 김준호가 당첨돼, 독박 2연승(?)을 확정 지었다. 전 멤버들은 "현재 단독 1위"라며 놀려대면서 찐형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