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천만 배우 최귀화가 '편스토랑'의 신입 편셰프로 출격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부산행’, ‘택시운전사’, ‘범죄도시2’까지 총 3편의 천만 영화에 출연해 ‘트리플 천만 배우’라는 별명을 얻은 27년 차 배우 최귀화가 신입 편셰프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 27년 차 배우 최귀화가 등장하자 모두들 “누구 잡으러 온 거 아니냐”, “형사님 오셨다”라고 최귀화의 영화 속 배역들을 떠올리며 팬심을 고백했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최귀화는 아침부터 누아르 분위기를 내뿜으며 기상했다. 잠에서 깨자마자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을 푼 뒤 본격적으로 홈트레이닝에 돌입한 최귀화는 성난 등 근육이 훤히 드러나는 러닝셔츠 차림으로 턱걸이, 아령 운동을 이어갔다.


이어 최귀화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편스토랑’ 출연 계기를 밝혔다. 최귀화는 “주로 영화에서만 인사를 드리다 보니 TV에 자주 모습을 비추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주변에서 저를 보며 ‘밥은 먹고 사는 건가’라고 궁금해하신다. 편셰프로 나와서 이참에 집안 어르신들께 효도 좀 하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또 최귀화는 자신의 요리 실력에 대해 “아직은 요리 미생이다. 하지만 요리 강력 반장을 꿈꾸며 ‘편스토랑’에 합류하게 됐다”, “제가 잘하는 것들이 있다”라며 자신감을 비쳤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2일 (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