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넉살./사진=텐아시아DB
래퍼 넉살./사진=텐아시아DB
래퍼 넉살이 결혼 5개월 만에 얻은 첫째 아들 육아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ENA, AXN, K-STAR 예능 '하하버스'에서는 보령을 찾은 하하네 가족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게스트로는 넉살과 한해가 함께했다.

이날 하하는 "너희는 굿타임에 왔어. 애들이 다 자는 시간이라 천국이야"라고 했고, 한해는 "넉살 형은 몇년 뒤에 겪어야 할 일"이라며 웃었다.

이에 넉살은 "나의 미래지. 애가 35일 됐어. 지금도 사실 비몽사몽이야"라며 고된 얼굴을 띄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았다.
사진='하하버스' 방송 화면.
사진='하하버스' 방송 화면.
해당 방송분은 지난 3월께 녹화된 것으로, 넉살은 지난해 9월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이후 5개월 후인 지난 2월 16일 "오늘 오전 10시 작은 부리또 한 명이 저희 부부에게 왔다"며 아내의 출산 소식을 전한바 있다.

한해가 "아까 그 이야기를 했다. 자기 애를 못 보고 남의 애를 본다고"라고 하자 하하는 "내가 돈은 안 받을테니 너네가 봐. 이건 수업이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넉살은 하하의 둘째 딸 소울에 대해 “약간 예민 보스 같다”며 “왜냐하면 제가 4남매 출신인데 그 중에서도 막내다. 위로 세 명 모두 누나”라고 털어놨다.

이어 넉살은 “둘째, 셋째 누나 모두 대단했다. 근데 둘째 아이가 제일 똑똑하고 비범한 친구들이 많다”라며 “그냥 두 명이면 괜찮은데 햄버거(둘째)는 어쩔 수 없다”고 둘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