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무엑터스)
(사진=나무엑터스)

배우 박은빈이 일본 팬미팅을 성료했다.


박은빈은 지난 26일 일본 도쿄 국제포럼홀에서 ‘PARK EUN-BIN OFFICIAL FANCLUB ‘BINGO’ 1st FAN PARTY in JAPAN ’(박은빈 오피셜 팬클럽 ‘빙고’ 첫 번째 팬파티 인 재팬 <은빈노트: 하이 빙고>. 이하 ‘은빈노트: 하이 빙고’)를 개최하고 일본 팬들과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을 가졌다.


무엇보다 이번 공연은 일본 공식 팬클럽 모집 후 진행된 첫 팬파티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날 공연에서 박은빈은 DAY6(데이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오프닝을 장식하며 잊지 못할 추억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갈 것을 예고했다.


박은빈은 국내 팬파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IVE(아이브)의 ‘LOVE DIVE’(러브 다이브) 퍼포먼스와 더불어, 그들의 신곡 ‘I AM’(아이 엠)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밖에도 ‘빙고’들이 준비한 깜짝 VCR과 슬로건 이벤트는 뜨거운 감동과 울림을 선사했고, 박은빈은 일본어곡 Hamasaki Ayumi(하마사키 아유미)의 ‘Voyage’(보야지), Aimyon(아이묭)의 ‘Good Night Baby’(굿 나잇 베이비) 무대와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는 등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박은빈은 공연장 구석구석을 세심하게 살피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감동과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이처럼 국내에 이어, 일본 ‘빙고’들과도 ‘은빈노트’의 소중한 한 페이지를 완성한 박은빈은 마지막까지 팬들이 보내는 소중한 마음들을 하나하나 눈에 담으며 ‘은빈노트: 하이 빙고’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박은빈은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촬영 중에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