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선호./사진제공=ADIA엔터테인먼트
배우 하선호./사진제공=ADIA엔터테인먼트
배우 하선호가 ENA 새 드라마 '행복배틀'에 캐스팅됐다.

26일 소속사 아디아(ADIA)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하선호가 ENA 새 드라마 '행복배틀'에 합류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과 함께 보여드리지 못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오는 5월 31일 첫 방송되는 '행복배틀'은 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하고,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현대 사회와 뗄 수 없는 SNS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치열한 심리전과 이로 인한 서스펜스가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선호는 극 중 치과의사 남편을 완벽 내조하고 예쁜 두 딸을 밀착 서포트하는 소위 ‘슈퍼맘’으로 불리는 오유진(박효주 분)의 학창 시절을 연기한다. 조금의 빈틈도 허용하지 않는, 속을 알 수 없는 캐릭터인 만큼, 학창 시절에 벌어진 사건이 어떻게 조명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우 하선호는 가수 런치(LUNCH)의 싱글 '나의 이름을(Love Forever)'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로서 첫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어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전미도의 어린 시절을 높은 싱크로율로 열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특히 EBS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를 통해 첫 주연을 맡은 하선호는 웹소설 속 미모의 여주인공 ‘이다미' 역을 소화해냈다.

ADIA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지난 작품에서 첫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하선호가 이번 작품에서도 자신의 색깔을 캐릭터에 한껏 녹여낼 거라 확신한다. 앞으로도 '믿고 보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행복배틀'은 '보라! 데보라' 후속으로 오는 5월 31일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