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프로게이머 출신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가 결혼을 준비중이라며 커플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는 김창옥, 박은혜, 홍진호,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홍진호는 “몇 년 전부터 방송을 쉬었다. 지난해부터 섭외가 왔었다. 내가 토크를 오래하는 것은 못한다. 자신 없어서 거절했었는데, 이번에도 또 섭외가 왔다. 두 번 거절하면 블랙리스트가 될까봐. 나도 방송을 놓고 싶지는 않아서 이번에 굳혀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날 홍진호는 깜짝 결혼 발표를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MC 김구라가 최근 결혼을 발표한 홍진호의 전 썸녀 레이디제인을 언급하자 홍진호가 “요즘에는 (연락) 안 한 지 오래됐다. 저도 결혼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숨기는 거 안 좋아해서 (커플링)하고 다닌다”라고 밝힌 것.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이에 김구라는 레이디제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달라고 제안했고, 홍진호는 당황하지 않고 “제인아 안녕 오랜만이야. 올해 10월에 결혼한다고 들었어. 너무 축하하고. 사실 제인이랑 SNS 팔로워인데 과거에 워낙 썸 이슈가 있다 보니까 불편해서 서로 ‘좋아요’도 안 누른다. 너도 10월에 가는 거 축하하고 이제는 과거의 흔적은 멀리 보내고 서로 ‘좋아요’ 누르면서 친하게 지내자. 축하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과거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 출연해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고, 이후 여러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이 당시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홍진호는 최근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하고 있는 근황도 전했다. 세계적인 포커 대회에서 우승한 홍진호는 “‘윈클래식’이라는 대회가 있는데 그 우승 트로피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내가 국내에서 최초다. 1등 상금이 9억 원 정도”라며 “‘WSOP’라고 모든 포커 선수들이 인정하는 권위 있는 대회가 있는데, 거기에서 우승한 적이 있다. 거기는 (상금이) 사이드로 3억 원 정도”라고 밝혔다.

홍진호가 포커 대회 상금으로 지난 해 벌어들은 돈만 20억 원 이상이라고. 최고 상금이 100억 원이 걸린 포커 대회에도 출전할 계획이라고도 전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