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가 6월 11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측은 편성을 확정하며 기안84의 인도 현지 밀착 여행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어 19일 오후 6시 유튜브 공식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을 통해 기안84의 ‘인도 버킷리스트 도전 현장’을 담은 맛보기 티저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앞서 기안84는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를 통해 가장 가고 싶은 나라가 ‘인도’라고 밝히고 그곳에서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오직 기안84이기에 생각할 수 있는 버킷리스트에 시청자들은 ‘기안84 VS 인도’라며 뜻밖의 대결 구도를 기대하기도.


삶과 죽음이 교차하고 대자연과 문명이 공존하는 미지의 세계 인도로 떠난 기안84는 “모두가 알고 있는 건 재미없어”라며 인도에서 이제껏 해보지 않은 리얼 현지 밀착 여행을 펼친다. 계속해서 “언빌리버블”을 외치게 만드는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기안84의 본격 생존(?) 여행이 됐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기안84가 인도 현지에 완벽 적응하고 버킷리스트를 완성해 ‘인도84’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기안84와 여행 메이트 덱스, 빠니보틀의 첫 만남 두 번째 이야기가 담긴 영상도 공개된다.

한편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11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