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민, 돌연 SNS 비공개행…여전히 곤란한 ‘각자도생’팀[TEN이슈]
배우 허정민이 부당한 이유로 드라마 출연이 무산됐다고 밝힌 뒤 개인 SNS를 비공개로 바꿨다.

앞서 허정민은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지만 납득할 만한 이유 없이 자신이 강제 하차 당했다고 주장하며 드라마 측을 비난했다.

이에 '효심이에 각자도생' 측은 "김형일 감독과 허정민 배우가 지난 3월 말 단 한 차례 미팅을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제작진 논의 결과 극중 캐릭터와 배우의 이미지가 맞지 않는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2주 후인 지난 4월 중순 매니지먼트에 위와 같은 사실을 알렸다. 이에 출연 불발 관련, 작가는 캐스팅에 전혀 관여하지 않음을 밝히며, 배우 본인의 주장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고 해명했다.

허정민은 “정리를 하자면 처음에는 캐스팅이 됐는데 작가님의 개입은 없었고 그냥 제작진의 판단으로 캐스팅을 무산시킨거고 저는 뒤늦게 통보를 받고 XX놈처럼 글 올리고 난리 부르스를 친 거네요. 제작진 배우 분들에게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제가 많이 모자랐습니다.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제작진의 깊은 유감 겸허히 수용하겠습니다. 안녕하시길”이라고 말했다.

이틀 간 작심 폭로를 이어갔던 허정민은 돌연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