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김재중이 ‘13년 지기 여사친’ 서효림과의 우정을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4회에서는 김재중이 ‘13년 지기 절친’이자 배우인 서효림의 집을 방문해 육아수업을 받는다.

이날 김재중은 서효림에 대해 “스스럼없이 길도 같이 걸어 다닐 정도로 편한 친구”라고 소개한다. 이어 서효림의 딸 조이를 위한 선물 한보따리를 들고 ‘여사친’의 집을 찾아간다. 조이는 김재중의 깜짝 선물에 포옹으로 화답하고, 이중 화장품 장난감을 꺼내서 김재중의 얼굴에 연지곤지를 찍는다. 급기야 김재중은 공주 액세서리를 착용한 뒤, 요술봉까지 들어서 ‘3단 여장’을 완성시킨다. 이를 본 스튜디오 출연진은 “너무 예뻐”라며 웃음 짓는다.

서효림은 오랜만에 만난 김재중과 ‘추억토크’에 돌입한다. 특히 서효림은 “너 기억나지? 잠원역 5번 출구!”라고 외친 뒤 당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셀프 폭로한다. 그러더니 “(너랑 나는) 절대 스캔들 안 나”라고 덧붙여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건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재중은 조이를 위한 맞춤형 요리에도 나선다. 그는 “요리는 재능”이라며 비장의 요리를 시작한다. 서효림은 김재중의 능숙한 요리 솜씨에 감탄하더니 “바로 장가가도 되겠는데? 괜찮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주고 싶다”고 말한다. 하지만 서효림은 다시 “그런데 결혼하기가 조금 애매해”라고 망설여 그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린다.

서효림의 집에서 펼쳐진 김재중, 서효림의 ‘절친’ 모드는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