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양평 주방용품점까지 싹쓸이한 '주방용품계 제니' 이국주의 핑크빛 하루가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47회에서는 이국주 부모님의 양평 세컨드 하우스로 출동한 이국주, 양세형, 유병재의 집들이가 공개됐다.

이날 이국주와 이상수 매니저는 양평에 위치한 이국주 부모님의 세컨드 하우스에 양세형과 유병재를 초대해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국주 어머니는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나타난 양세형과 유병재를 꽃받침 인사로 맞아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특히 양세형이 준비한 돈 봉투와 이찬원, 유병재 등신대 선물에 깜짝 놀란 어머니는 귀여운 춤사위로 미소 짓게 했다.

본격적으로 양평 집 구경에 나선 양세형은 배산임수 조건을 갖춘 집 위치를 단번에 캐치하는가 하면 앞장서서 집 구조를 소개하는 등 '구해줘! 홈즈' MC다운 남다른 안목을 발휘하기도. 반면 '국주네 9XL 바자회'에서 이국주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 유병재는 설렘 가득한 멘트로 이국주 어머니의 함박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국주와 친구들은 주전자 구입을 위해 대형 주방용품점을 찾았다. '주방용품계 제니' 이국주는 혼수용이라고 적힌 간판에 괜스레 부끄러워하는가 하면 양세형과 유병재를 향해 "누나가 쏜다"를 외치는 등 텐션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국주는 어떤 용도로 사용해야 할지 궁금해하는 양세형과 유병재에게 앰버서더 다운 주방용품 지식을 마음껏 뽐냈다.

이국주는 냉장고 책자를 보던 중 유병재에게 "우리 냉장고 이런 거 놓을까?"라며 훅 들어가는 신혼부부(?) 모멘트로 스튜디오를 열광케 했다. 이들은 기나긴 여정 끝에 주전자 구입 후 석재상으로 향했고 이국주는 원하는 석재를 구입할 수 있을지 궁금케 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지적 참견 시점' 247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물론 수도권 가구 시청률까지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수성했다. 스튜디오에서 이국주의 이상형이 마른 남자라고 밝히는 토크와 던의 강아지 햇님이가 주인과 식성이 똑 닮은 듯 사료를 잘 먹지 않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4.8%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을 유쾌한 즐거움으로 물들였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