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사진제공=MBC
'나혼산' /사진제공=MBC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몽골에 입성해 패키지여행을 시작한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즈는 몽골 핫스폿으로 꼽히는 전통 시장 앞에서 ‘팜유 일시 정지’ 충격 상태에 빠진다고 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8인이 몽골 패키지여행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10주년 무지개 패키지여행 in 몽골을 위해 모인 무지개 회원들은 비행기 안, 공항 이동길에서 연신 수다를 떨며 여행을 향한 기대감과 설렘을 드러낸다. 이들은 비행기로 3시간여를 날아가 몽골에 입성한다. 공항에는 ‘Welcome to Mogolia 전현무 외 7인'이라고 쓴 푯말을 든 현지 가이드가 이들을 맞이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공항을 나서자마자 시선을 사로잡는 몽골의 이국적인 풍경에 “이런 공항 뷰는 처음 본다”며 놀란다. 이주승은 “자연과 하나 되는 느낌”이라며 황홀해한다고 전해져 무지개 회원들 앞에 펼쳐진 대자연 광경을 궁금하게 한다.

이어 몽골 여행의 로망인 자동차 푸르공을 타고 패키지여행 첫 번째 코스로 향한다. 1조 전현무, 김광규, 기안84, 이주승과 2조 박나래, 이장우, 코드 쿤스트, 키로 나눠 이동한다. 또 푸르공 안에 준비된 소고기, 양고기 패티 햄버거를 맛보는데 팜유 막내 이장우는 입맛에 딱 맞는 듯 격한 반응을 보이며 금방 커다란 버거를 뚝딱 해치운다고 해 그 맛을 궁금하게 한다.

또 무지개 회원들은 간단한 몽골어부터 몽골 문화를 현지 가이드에게 전해 듣는다. 이때 김광규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 몽골 전설에 등극한다고 해 그 사연을 궁금하게 한다.

한참을 달려 도착한 무지개 패키지여행 첫 번째 코스는 몽골의 핫스폿으로 꼽히는 전통시장. 전현무는 직접 준비한 여행 깃발을 들고 회원들을 이끈다. 그런데 이때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현지 가이드가 소개한 몽골 전통 시장의 남다른 특징에 ‘팜유 일시 정지’ 충격 상태에 놓인다고 해 이들이 깜짝 놀란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무지개 회원들의 몽골 전통 시장 나들이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