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50개국 여행 다녀오길 잘했네…이젠 "♥똥별이 아빠입니다"('다시갈지도')
‘다시갈지도’ 제이쓴이 무려 50개국, 100개 도시를 여행했던 자유영혼 싱글 시절을 고백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는 11일(목)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58회는 ‘예술가들이 사랑한 도시 베스트 5’를 랭킹 주제로 아를, 말라가, 바르셀로나, 잘츠부르크, 멕시코시티 중 예술 감성을 자극하는 최고의 도시를 꼽아볼 예정인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방송인 제이쓴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행 동행자로 등판한 제이쓴은 “이젠 나를 디자이너가 아닌 똥별이 아빠라고 소개한다”며 남다른 자기소개로 눈길을 끌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제이쓴은 개그우먼 홍현희와 결혼한 후 최근 아들 준범을 득남해 일명 ‘똥별이 아빠’라고 불리고 있는 바. 결혼과 출산 후 확연히 달라진 라이프를 초연하게 받아들인 제이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더해 ‘다시갈지도’ 특급 애청자라고 밝힌 제이쓴은 “사실 여행을 굉장히 좋아한다. 약 50개국 100개 도시를 여행했다”며 결혼 전 ‘찐 여행마니아’로서 자유로운 싱글라이프를 즐겼던 과거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최태성 강사는 “금수저 집안이시냐”며 제이쓴 금수저설을 제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날 제이쓴은 마치 싱글로 돌아간 듯 랜선 여행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이날 랭킹 주제가 ‘예술인들이 사랑한 도시’인만큼, 제이쓴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본업모드를 되살려 세계적인 미술 거장인 반 고흐, 프리다 칼로, 파블로 피카소와 관련된 의미 깊은 스폿들을 즐기며 알찬 랜선 여행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제이쓴은 가는 곳마다 “너무 예쁘다”, “여행 가고 싶다”며 과몰입 리액션을 폭발시키는가 하면 여행고수의 꿀팁들을 공유하며 활약을 펼쳤다고. 뿐만 아니라 채석장을 개조한 대규모 미디어 전시장이 있는 레 보 드 프로방스, 영화 인터스텔라의 모티브가 된 바스콘셀로스 도서관 등 예술적 감성을 자극하는 풍경들에 눈을 떼지 못했다고 전해져, 왕년의 '찐 여행마니아' 제이쓴의 여행 욕구를 다시금 불지핀 랜선 여행이 담길 ‘다시갈지도’ 58회 방송에 기대가 치솟는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예술가들이 사랑한 도시 베스트 5’편은 오는 11일(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