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소년판타지’가 팬 콘서트 티켓 1차 마감을 앞둔 가운데, 이를 향한 전 세계의 반응이 뜨겁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오는 7월 9일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하는 팬 콘서트 티켓이 10일 밤 11시 59분 1차 마감된다.

‘소년판타지’ 측에 따르면 일본 현지 팬들 뿐만 아니라 아시아 각국에서 팬 콘서트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대기자만 무려 1만 명이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소년판타지’는 현재 전 세계의 K-POP 팬들에게 제대로 눈도장 찍으며 데뷔 전부터 이미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확보한 만큼, 오는 15일 열리는 2차 티켓 오픈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또한 일본 내 최대 규모의 티켓 발매 플랫폼인 ‘로손 티켓’에서는 ‘소년판타지’ 아티스트 채널 개설은 물론, 일본에 위치한 약 1만 5천 개의 로손 편의점 매장에 팬 콘서트 포스터가 부착되는 등 현재 일본에서 ‘소년판타지’ 돌풍이 불고 있다.

앞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 영향력을 떨칠 ‘소년판타지’는 첫 해외 스케줄인 일본 팬 콘서트에서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물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아베마(ABEMA)를 통해 방송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