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진해성이 노래하다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유발한다.


9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67회는 ‘알고보니 혼수상태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새 단장과 함께 ‘화밤’ 식구가 된 송가인을 시작으로 진해성, 박서진, 김수찬이 출격해 ‘화밤’ 요정들과 두 팀으로 나뉘어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여러 히트곡으로 치열한 노래대결을 펼친다.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신곡을 받을 수 있는 영광의 眞은 누가 될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2’에 이어 ‘화밤’에서도 만난 진해성과 박서진이 주목된다. 이날 진해성은 조항조의 ‘돌릴 수 없는 세월’을 선곡한다. 모두의 기대가 집중된 가운데 진해성은 특별한 선곡의 이유를 밝힌 뒤, 묵직한 감성으로 노래한다.


사연이 있는 만큼 진해성은 노래하던 중 눈물을 보이고, 그런 진해성을 보며 박서진을 비롯한 출연진들도 눈물 흘린다. 진해성이 눈물을 보인 이유가 무엇일지, 그가 진심을 다해 담아낸 ‘돌릴 수 없는 세월’ 은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박서진은 등장부터 ‘미스트롯7’을 압도하는 미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아프로디테가 떠오르는 샤랄라 의상을 장착하고 나타난 것. 하지만 이 화려한 의상 때문에 고충을 겪는다고.


급기야 MC 붐이 화장실에서 마주한 박서진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박서진은 지난 출연 당시 데스매치에서 뼈아픈 패배를 안겨준 은가은에게 리벤지 매치를 제안한다. 박서진은 이번에도 “내가 누나보다 더 예쁘다”라고 말해 은가은을 털썩 주저앉게 만든다. 과연 박서진은 은가은과의 리벤지 매치에서 승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


이외에도 박서진은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을 향해 귀여운 질투를 드러내 웃음을 준다고.


한편 ‘화요일은 밤이 좋아’은 9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