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라면' 2차 티저.
'형제라면' 2차 티저.
강호동, 이승기의 15년 인연의 쫄깃한 케미와 매콤한 반전 관계성이 빛난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5월 22일 첫 방송되는 ‘형제라면’은 TV CHOSU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이승기-배인혁이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오픈해 한국의 맛을 잘 담고 있는 K-라면의 다양한 변주를 선보인다. 세 사람이 라멘에 익숙한 일본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라멘 부심있는 일본에 K-라면을 알리기 위해 분투하는 모습으로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무엇보다 ‘형제라면’은 자타공인 국민 MC이자 그간 다양한 음식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음식에 대한 박학한 지식 및 애정을 전해온 강호동과 가요, 드라마는 물론 예능까지 섭렵한 이승기, 그리고 ‘슈룹’, ‘왜 오수재인가’, ‘치얼업’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아우르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인혁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4일(오늘) ‘형제라면’이 ‘형제라면’ 주역 3인방 중 두 명인 강호동-이승기의 15년 인연과 더불어 확 달라진 쫄깃한 관계성을 예고하는 ‘2차 티저’ 영상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2차 티저’ 영상은 강호동과 이승기가 ‘1박 2일’ 이후 15년 만에 재회해 서로를 꼭 끌어안고 반가워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강호동이 눈물까지 그렁이며 ‘1박 2일’에서 했던 “승기야, 너 나 없이 살 수 있어?”라는 질문을 던지자, 이승기는 기다렸다는 듯 “잘살고 있었어요 형. 너무 잘 살고 있어요”라고 응수하는 반전 대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본격적인 영업이 시작되자 이승기는 강호동을 향해 “라면 싹 다 복기하셨죠?”, “그냥 하시면 돼요”, “빨리 (라면) 건지세요!”라고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로 지시를 내리고, 잔뜩 긴장한 강호동은 “네! 맛있게 하겠습니다!”라고 답하는 ‘관계 역전’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더욱이 이승기는 열심히 요리 중인 강호동에게 다가가 입에 음식을 넣는 척 손가락을 넣더니 “형이 옛날에 하던 것”이라며 뼈 있는 한 마디를 던지고, 강호동은 결국 “우리 생각보다 빨리 정색할 수 있어. 너랑 나랑”, “사이 나빠질 수 있다”며 실세 이승기를 향한 농담 반 진담 반 속내를 내뱉는다.

마지막으로 ‘반전 케미’를 보여줬던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강호동과 이승기의 관계 역전 장면들이 담긴 사이사이에 ‘15년 만에 관계 뒤집기 한판’, ‘그리웠던 찐 형제 케미 대방출!’이라는 문구가 더해지면서 두 사람이 ‘형제라면’에서 보여줄 새로운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2차 티저’ 영상에서는 ‘15년의 인연을 가진 강호동과 이승기의 달라진 관계성과 두 사람의 ’두터운 케미‘를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해 웃음을 선사할지 ‘형제라면’ 본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형제라면’은 오는 5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