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이승기/
강호동, 이승기/
TV CHOSUN이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시작으로 5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TV CHOSUN이 신규 예능 프로그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의 핵심은 '미스터트롯2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최고 시청률 24%를 기록한 '미스터트롯2' TOP7의 본격 예능 활동으로 설렘과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미스터트롯2’ 첫 스핀오프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매주 수요일 밤을 책임진다.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 안성훈-박지현-진해성-나상도-최수호-진욱-박성온과 송민준-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게임&음악쇼.

MC로는 장윤정과 붐이 나선다.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활약하며 TOP7을 비롯한 참가자들을 깊은 애정으로 지켜봐 온 두 사람이 멤버들의 숨은 매력과 예능감을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포스터./사진제공=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포스터./사진제공=TV조선
두 번째 스핀오프 프로그램 ‘미스터 로또’는 오는 11일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 로또’는 '미스터트롯2'를 향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해 팬들에게 보내는 '역조공 노래방'으로, ‘미스터트롯2’ 14인이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미스터트롯2’ 터줏대감 김성주와 붐이 MC로 함께한다.

리얼리티 예능도 만나볼 수 있다. 강호동-이승기-배인혁이 의기투합한 ‘형제라면’이 오는 22일 오후 10시 찾아온다. ‘형제라면’은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열고 한국의 맛을 잘 담고 있는 'K-라면'을 다양하게 변주해 선보이며 라멘에 익숙한 일본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라멘의 본고장 일본에 'K-라면'을 알릴 예정. 강호동-이승기-배인혁이 '삼형제'로 나선다. 동시간대 경쟁작으로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이 있다.

야외 음악 버라이어티 ‘귀염뽕짝 원정대’도 펼쳐진다. 만능 일꾼 이수근과 걸그룹 우주소녀 수빈이 MC로 함께하는 ‘귀염뽕짝 원정대’는 50살 나이 차 나는 트롯 선후배가 전국 팔도를 여행하며 노래하는 친환경 우정 여행으로 5월 말 방송 예정이다.

트롯 음악 갈라쇼 ‘화요일은 밤이 좋아’은 새 단장에 나섰다. 두 팀장 붐과 장민호가 자리를 지킨 가운데, 송가인-홍자-양지은-김태연-김의영-은가은-정다경-강예슬 등 시즌을 넘나들며 국민적 사랑을 받은 '미스트롯' 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