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밖' 유해진 "10여일 텐트 생활, 쉽지 않지만 어렵지도 않았다"[인터뷰]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배우 유해진이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 이번 노르웨이 편에서는 지난해 스위스, 이탈리아의 캠핑장을 다니며 무해한 케미를 보여줬던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새로운 여정을 담았다.

유해진은 오는 11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서면 인터뷰를 통해 "'스위스-이탈리아 때처럼 이번에도 당연히 즐겁게 보내겠구나'라고 기대된다는 생각이 바로 들어서 기분이 좋았다"라며 노르웨이 편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6개월여 만에 재회하게 된 멤버들에 대해서는 "오히려 6개월이 벌써 지났나 싶을 정도로 얼마 전에 본 듯한 느낌이었다. 멤버들을 보면서 '역시'라는 느낌을 받았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앞서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은 스위스-이탈리아 편의 여정을 마치며 다음에는 북쪽에서 패딩을 입고 만나자고 말해 여운을 남긴 바 있다. 그런 만큼 노르웨이 편을 함께하며 더욱 소회가 남다를 터. 유해진은 "스위스-이탈리아 편 때 정말 좋은 여행, 즐거운 여행을 했기 때문에 다시 어디를 가든 참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노르웨이를 간다고 하니까 더 기대됐던 것 같다"라며 "우리끼리 재미있게 노는 것도 기대가 되지만, 노르웨이의 자연이 어떨지 장소가 주는 기대감도 커서 설렜다"라고 전했다.

유해진은 시즌 1에서 '캡틴'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동생들을 이끌며 리더십을 발휘한 바 있다. 동생들과 함께 크고 작은 난관들을 헤쳐가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그의 모습은 든든함을 안기며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유해진은 힘든 점은 없었냐는 질문에 "없었던 것 같다. 물론 10여 일 동안 텐트 생활을 한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되게 어렵지도 않았다"라며 "만약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다고 해도, 멤버들과 함께했기 때문에 그런 것도 잊힐 만큼 모든 순간이 즐거웠다"라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빛냈다.
'텐트밖' 유해진 "10여일 텐트 생활, 쉽지 않지만 어렵지도 않았다"[인터뷰]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무해한 케미는 '텐트 밖은 유럽'을 이끄는 원동력이자 최대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유해진과 진선규, 두 배우의 티키타카가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절로 올라가게 만들었다.

유해진은 "저희 네 명은 이번에도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냈기 때문에 보시는 분들에게도 그 기운과 케미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진선규 배우는 지금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난다. 이번에도 정말 재미있으실 것이다. 뿐만 아니라 박지환, 윤균상 배우와도 재밌는 케미가 있을 테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노르웨이 편에서는 네 남자의 낭만 가득 설중 캠핑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로라를 찾아 떠나는 여정과 더불어 처음으로 동계 캠핑에 도전하는 만큼, 캠핑의 난이도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멤버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도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유해진은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이번에도 늘 그렇듯 사람과 자연이다. 무해한 멤버들과 청정 자연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당부했다.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올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은 오는 11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