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의 '진짜' 연기
배우 백진희가 극을 풍성하게 채우는 열연을 펼쳤다.



지난달 29, 30일 방송된 KBS2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본격적인 시집살이를 시작하게 된 오연두(백진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연두는 은금실(강부자 분)의 소금 세례에 당황한 것도 잠시, 천연덕스럽게 상황을 넘기며 미소를 짓는 여유를 드러냈다. 또한 공태경(안재현 분)의 사과에 오연두는 "본채에 발도 들이지 말라시니까 오히려 잘 됐다"라고 말하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오연두는 공태경의 할아버지 제사 준비를 도우며 시월드에 입성했다. 이 가운데 공태경은 진짜 가족이 된 것 같다는 오연두의 말에 "착각하지 마라. 우린 진짜가 아니다"라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고, 이 모습을 가족들이 목격하며 둘의 관계가 들킬 위기에 처했다.



이에 두 사람은 아이의 태명 이야기라고 임기응변을 발휘하며 상황을 넘겼고, 서서히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하지만 방송 말미 장세진(차주영 분)이 오연두의 산모수첩 속 '혼자 살집 구하기', '3개월이면 끝' 등의 메모를 발견하며 또 한 번의 난관을 예고해 궁긍즘을 높였다.



이 가운데 백진희는 희노애락을 오가는 오연두 캐릭터에 몰입, 실감나는 연기로 극을 풍성하게 채우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상황에 따른 탁월한 표현력으로 적재적소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백진희가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몰입감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백진희가 출연하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