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빅마마 이혜정이 이태곤의 회뜨기 쇼에 감탄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메인 주방의 요리 스승인 빅마마 이혜정의 특급 솔루션을 받고, 네 번째 영업을 맞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주, 식당 뒤편에서 멤버들을 지켜보던 이혜정은 제일 먼저 메인 주방을 방문해 긴급 점검에 나섰다.


특히 이경규는 솔루션을 진행하는 이혜정 앞에서 순한 양이 되어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계속 지적받는 이경규와 달리 주방 일에 능숙한 김준현을 본 이혜정은 “준현 씨는 식당 하세요! 어쩜 저렇게 체계적으로 잘하시는지 깜짝 놀랐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양념 배합부터 조리하는 순서, 불의 세기까지 이혜정의 아낌없는 꿀팁 전수로 마침내 이경규의 ‘전갱규 조림’은 환골탈태에 성공했다. 이에 이경규는 “거봐, 나는 하늘이 도와준다니까”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회 주방에서는 이태곤이 영업 준비를 위해 부시리 손질에 돌입했다. 회 주방 상태를 제일 우려하던 이혜정의 걱정이 무색하게도 이태곤이 전문가 포스를 뽐내며 생선을 손질하자, 사진까지 찍으며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솔루션이 진행될 거라는 예상을 뒤엎고, 횟집 1열에서 이태곤의 회 뜨기 쇼를 관람하며 끊임없이 칭찬한 이혜정. 흡사 ‘단독 팬 미팅’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내 본격적인 영업이 시작되고 다양한 손님을 맞이하던 중, 한 손님을 택배 배송 기사로 오해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알고 보니 손님이 직접 양식한 희귀 황금 광어를 가져온 것.


하지만 처음 보는 황금 광어에 신기함을 느낀 것도 잠시, 손님의 정체가 실제 횟집 종사자인 걸 알게 되자 횟집에 긴장감이 감돌았다. 이태곤이 신중하게 썰어낸 회를 먹은 손님은 테이블로 다가온 윤세아에게 “숙성회가 맛있다”며 호평한 것은 물론 이어 나온 ‘전갱규 조림에도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다음 주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는 새로운 알바생들의 등장과 함께 다섯 번째 영업이 시작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