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사진제공=KBS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박수홍이 간절하게 2세를 기원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2세를 준비 중인 새신랑 박수홍이 사랑스러운 아내 김다예를 위해 특별한 보양식을 만든다. 오직 아내만을 위한 취향저격 보양식이 무엇일지, 그 안에 담긴 박수홍의 사랑은 얼마나 달달하고 애틋할지 주목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수홍은 예쁜 여자아이의 사진을 보며 행복에 잠긴다. 사진 속 아이는 똘망똘망 귀여운 외모를 자랑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평가단장 이연복 셰프는 “눈이 얼굴의 절반이다”, MC 붐은 “여배우인 것 같다”라고 추측했을 정도. 알고 보니 사진 속 주인공은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의 어린 시절 모습이라고.

박수홍은 “우리 다예씨 어쩜 이렇게 인형 같을까”라며 “이렇게 예쁜 딸을 낳고 싶다”라고 소망한다. 과거 박수홍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은 강수정은 VCR 속 박수홍의 간절한 염원을 보며 “2세가 태어나면 정말 예쁠 것 같다”라고 말한다. 이에 박수홍이 “오늘 조기 퇴근시켜 달라”라고 외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수홍은 아내의 귀가를 기다리며 2세 준비 중인 아내를 위한 특별한 보양식을 만든다. 앞서 박수홍은 과일을 좋아하는 아내 김다예를 위해 과일스테이크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도 박수홍은 아내가 좋아하는 과일을 활용해 특별한 메뉴를 만들었다고.

아내 김다예는 박수홍의 보양식을 맛본 후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서로의 곁을 지키며 함께 시련을 극복하고 사랑도, 행복도 키워가고 있는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간절한 2세 소망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