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세치혀'
사진제공=MBC '세치혀'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가 ‘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썰을 푼다. 그는 “이혼만이 답은 아니다”라며 배우자의 불륜에도 가정을 지키고 싶을 때 알아 두면 좋은 ‘불륜 대처법’을 공개한다. 양나래의 썰에 유병재는 ”전재준이 노렸던 게 이거다”며 탄식하는 모습을 보였다.

2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서는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가 ‘더 글로리 급’의 사기결혼 썰을 풀며 거침없는 혓바닥 플레이를 펼친다.

양나래는 챔피언 결정전에 ‘이혼이 아닌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불륜 대처법’을 들고나왔다. 그는 결혼한 지 10년이 된 사연자의 아내가 불륜을 저지르면서 알게 된 충격적인 사기 결혼 사연을 공개하며 색다른(?) 썰과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양나래에 따르면 불륜의 증거를 찾기 위해 아내를 따라 나간 사연자는 아내가 불륜남과 만남을 가지는 현장을 습격했고, 불륜남의 모습을 보고 2차 충격을 받았다. 그는 불륜남의 얼굴을 본 사연자가 “내 아들하고 너무나 닮은 거예요”라며 숨겨져 있던 충격적인 진실을 공개해 썰피플을 혼돈의 도가니에 빠뜨렸다. 마치 ‘더 글로리’에 나오는 불륜만큼이나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는 사기 결혼에 대처하는 ‘양나래식’ 비법을 소개한다. 그는 이런 경우 이혼이 아니라 어떤(?) 소송을 진행해야 한다며 법률 지식을 방출해 썰피플에게 꿀팁을 제공했다. 또한 양나래는 “‘바람 피우지 않겠다는 각서’에 법적인 효력이 없는 것도 많이 있다. 법적 효력이 있는 문서를 작성해야 한다”며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을 공개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는 기혼의 교사 불륜 남녀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교사인 불륜 남녀가 바람 핀 사실을 알게 된 배우자들의 대처방법은 각기 달랐다. 그 중 불륜녀의 남편은 강경하게 삼자대면을 원했고 해당 만남이 성사되기 직전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엄청난 일이 벌어졌다고 한다.

‘세치혀’ 현 챔피언 양나래의 ‘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썰과 ‘불륜’에도 가정을 지키고 싶을 때의 대처방안은 2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