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낭만닥터 김사부3’ 돌담병원에 금쪽 같은 막내 의사들이 온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가 시즌3 ‘뉴페이스’ 이신영(장동화 역)와 이홍내(이선웅 역)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신영, 이홍내는 각각 안효섭(서우진 역), 이성경(차은재 역)의 후배가 되어 각기 다른 케미를 만들 예정이다.

시즌1, 2의 히트에 힘입어 3년 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사부’ 한석규를 중심으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등 주역들의 의기투합과 더 스펙터클해진 돌담병원의 이야기, 더 강력해진 메시지를 예고한다.

신입 의사 역으로 시즌3에 합류한 이신영과 이홍내는 극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최근 영화 ‘리바운드’로 주목받은 신예 이신영은 GS전공의 3년차 장동화 역할로, 돌담병원의 혈압 유발자 ‘장금쪽이’로 활약할 예정이다. 장동화는 빈틈없는 GS선배 서우진 밑에서 빡빡하게 일을 배우며 고된 돌담병원 생활을 시작한다.

‘경이로운 소문’ 악귀 지청신으로 악랄한 연기를 펼친 신예 이홍내는 반전 면모를 보여준다. 이홍내는 성실함이 무기인 CS펠로우 1년차 이선웅으로 분한다. 차은재(이성경 분)의 CS후배로 들어온 이선웅은 잘하고 싶은데 잘 할 줄 아는 게 없는 인물. 그렇지만 착실하게 돌담병원 생활을 이어간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장동화와 이선웅의 우당탕탕 돌담병원 생활이 담겨 있다. 장동화는 서우진 몰래 게임을 하고 있는가 하면, 초췌한 몰골로 응급실을 탈출해 쉬고 있다. 뺀질거리는 장동화와 달리 이선웅은 모든 게 신기하고 놀라운 표정으로 돌담병원을 바라보고 있다. 정신없이 바쁜 돌담병원 속 막내 의사들만 다른 공기가 흐르고 있어 흥미를 더한다. 그들의 선배가 된 서우진과 차은재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4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