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는솔로' 13기 순자(가명) 채널
사진='나는솔로' 13기 순자(가명) 채널
‘나는 솔로' 13기 순자(가명)가 이혼 사실을 숨긴 채 출연한 사실을 고백한 후의 심경을 전했다.

지난 21일 13기 순자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댓글에 일일이 대응하던 때보다 오히려 모든 것이 밝혀지고 지탄을 받는 이후의 삶이 훨씬 마음이 편하다"며 "무엇을 위해 그렇게 살아왔나 싶다. 처음부터 알았다면 여러 사람에게 폐 끼치지 않고 저 자신에게도 마음 편해서 좋았을 텐데"라고 털어놨다.

이어 순자는 "이제 저는 숨기는 것이 없던 원래의 저로 돌아와서 참 좋다. 걱정과 응원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다.

순자는 SBS PLUS, ENA 예능 '나는 솔로' 13기에 출연해 글로벌 기업 엔지니어 이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광수와도 러브라인을 그렸으나 어느 순간부터 통편집 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순자의 과거 결혼 이력 의혹이 수면 위로 드러났고, 청첩장 사진까지 공개됐다.

이에 순자는 ’나는솔로‘ 13기 방송이 모두 끝난 뒤 "저는 결혼 전제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에 출연 신청을 하면서 배우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2016.04)을 숨겼다. 저의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했다"며 "사죄를 드리기에는 이미 많이 늦은 시점이지만 지금이라도 모두에게 진실을 직접 말씀 드리고 진심으로 사죄 드린다"고 혼인 이력이 있음을 뒤늦게 고백했다.

순자는 "이전에 제작진 분들께서 저에게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셨었지만 제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 동안 저는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 해왔다"며 "저로 인해서 '나는 솔로' 제작진은 물론 13기 출연자 분들께 큰 피해를 입혀드려서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특히 13기 광수님은 저로 인해 시청자 분들에게 매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셨고 가슴에 큰 상처까지 받으셨다"고 사과했다.
[전문] 혼인 사실 숨긴 '나는솔로' 13기 순자 "지탄받는 삶 더 편해" 무슨 일?
◆ 이하 13기 순자 글 전문사실을 숨기기 위해 댓글에 일일이 대응하던 때보다 오히려 모든 것이 밝혀지고 지탄을 받는 이후의 삶이 훨씬 마음이 편하답니다.

무엇을 위해 그렇게 살아왔나 싶어요. 처음부터 알았다면 여러 사람에게 폐 끼치지 않고 저 자신에게도 마음 편해서 좋았을텐데요.

이제 저는 숨기는 것이 없던 원래의 저로 돌아와서 참 좋아요. 걱정과 응원 감사드립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