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가수 이찬원의 이상형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과 야구계의 전설 홍성흔, 최준석 두 형님의 대환장 먹방쇼 2탄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찬원은 한바탕 먹방을 펼친 후에도 여전히 허기짐을 호소하는 홍성흔, 최준석을 위해 즉석 냉털 요리에 돌입했다. 이찬원은 다급히 냉장고를 뒤져 치즈 순대볶음을 만들었다. 또 직접 만든 천연소화제 안동식혜도 대접했다. 덕분에 두 형님은 소화가 다 됐다며 다음 메뉴를 기대해 웃음을 줬다.

두 형님은 이찬원의 센스 넘치는 대접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쏟아냈다. 그중에서도 '편스토랑' 식구들까지 귀를 쫑긋하게 한 것은 이찬원의 이상형. 이상형 질문에 이찬원은 "저는 외모를 떠나서"라고 조심스레 말문을 열었다.

이찬원은 "심성이 고운 분이면 좋겠고, 나랑 잘 맞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 어머니 아버지께서 금슬이 좋으신 걸 보며 평소에 중요하게 생각한 게 있다"며 이상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를 들은 홍성흔 역시 크게 공감했다고. 평소 이찬원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MC 붐 역시 자신이 알고 있는 이찬원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찬원은 청양고추를 넣고 만든 찬또표 떡갈비와 3가지 치즈가 듬뿍 들어간 트리플크라운 치즈버거와 트리플크라운 치즈 샐러드를 최종 메뉴로 내놓는다. 햄버거에 일가견이 있다는 야구선수 출신 홍성흔, 최준석 두 먹보 형님들은 물론 메뉴 평가단의 극찬까지 싹쓸이한 이찬원이 '편스토랑' 5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