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건너온 아빠들' /사진제공=MBC
'물 건너온 아빠들' /사진제공=MBC
‘홍콩댁’ 방송인 강수정이 육아 반상회 MBC 예능 ‘물 건너온 아빠들’에 등장한다. 그는 자신을 둘러싼 홍콩 재벌설을 굳이 부인 안 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 29회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홍콩으로 물 건너간 엄마 전(前) 아나운서 강수정이 등장해 아빠들과 다양한 육아 토크를 나눈다.

강수정은 톡톡 튀는 밝은 매력으로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했다. 그는 2008년 홍콩 금융계 종사자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해 홍콩 라이프를 시작했다. 강수정은 “아이를 낳기 전까지는 약간 여행하는 기분이었다”며 육아 전후로 달라진 홍콩 일상을 소개한다.

강수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홍콩 집 랜선 집들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강수정의 집은 홍콩의 부촌으로 불리는 ‘리펄스 베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뷰 맛집’이어서 시선을 강탈했다.

이와 관련해 강수정은 “홍콩 재벌이라고 소문이 났는데 절대 아니라고 말을 안 한다”며 그 이유를 깜짝 공개해 육아 반상회 아빠들의 온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전언. 과연 그가 재벌설을 부인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10살 아들의 엄마인 강수정은 ‘타이거 맘’으로 불리는 홍콩 엄마들의 교육열을 귀띔한다. 그는 “홍콩 엄마들은 교육열이 뜨거워서 3~4살 때부터 바이올린을 시킨다. 우리나라 엄마와 조금 비슷하다”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한국과 홍콩 엄마 차이점을 소개해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2400만 구독자’ 댄스 크루 원밀리언 이사 겸 ‘엑소의 아버지’로 불리는 국가대표급 댄서 백구영이 등장한다. 그는 자신이 안무를 짠 엑소의 대표곡 ‘LOVE SHOT’ 안무를 직접 보여 달라는 요청에 주저 없이 무대로 나서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장윤정과 강수정의 환호를 자아냈다고.

또 백구영은 ‘아빠 껌딱지’ 5살 아들 진, 2살 딸 란을 돌보는 꿀 떨어지는 아빠의 일상으로 반전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물 건너간 홍콩맘 강수정이 홍콩 재벌설을 부인하지 않는 이유는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