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사진제공=MBC
'나혼산' /사진제공=MBC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 최초로 아나운서의 라이프를 공개한다. 그는 반려묘부터 도롱뇽, 도마뱀, 물고기 등 무려 16종과 함께 사는 ‘대호 하우스’와 자연인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도심 속 자연인으로 사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세련된 도시 남자라는 틀에 박힌 아나운서 이미지를 이날 완벽하게 깨부순다. 부스스한 모습으로 일어난 김대호 아나운서는 만화책으로 빼곡한 책장 너머에 신(新)세계가 펼쳐지는 ‘대호 하우스’를 공개한다.

‘대호 하우스’는 반려묘부터 도롱뇽, 도마뱀, 민물 새우와 망둥이를 포함한 물고기 등 무려 16종의 동물이 가득한 ‘동물의 왕국’이라고. 일어나자마자 집 안 미니 생태계인 비바리움을 관리하고 지붕 위에서 광합성을 즐기는 등 도심 속 자연인 그 자체인 김대호의 일상은 감탄을 넘어 기묘한 매력을 풍길 예정이다.

‘대호 하우스’는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도 예사롭지 않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퇴직금을 정산해서 마련했다”며 마당과 텃밭, 지붕 위 탁 트인 풍경까지 더할 나위 없는 도심 속 주택 생활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지붕을 선베드 삼아 온몸으로 쏟아지는 햇빛을 받으며 광합성 중인 그의 모습이 포착돼 더욱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도심 속 자연인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