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데보라' /사진제공=ENA
'보라 데보라' /사진제공=ENA
‘최강 연애코치’ 유인나의 달콤한 일상에 이변이 찾아든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측은 19일 데보라(유인나 분)와 노주완(황찬성 분)의 살벌한 눈빛 교환, 그리고 그런 두 사람을 몰래 지켜보는 이수혁(윤현민 분)의 아슬아슬한 모습을 포착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최강 연애코치 데보라와 출판 기획자 이수혁의 밀고 당기는 묘한 신경전이 그려졌다. 도서 출판 진리에서 재회한 데보라와 이수혁. 연애관도 가치관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신경전을 벌였다. “연애에 이기고 지고가 어디 있나”라고 이수혁이 선공을 날리면, 데보라는 “차면 이기고, 차이면 진 거죠”라고 가뿐하게 응수했다. 도발 배틀을 펼치다 서로가 서로에게 넘어간 데보라와 이수혁. 급기야 속전속결 출판 계약 직전까지 와버린 이들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이 먼저 프러포즈를 하겠노라며 노주완의 집으로 달려간 데보라는 믿기 힘든 광경과 마주했다. 다른 여자와 키스를 하는 연인을 목격한 데보라의 충격엔딩은 향후 전개를 궁금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데보라와 노주완의 날 선 대치가 긴장감을 더한다. 변명이라도 하려는지 데보라를 붙잡은 노주완. 흔들리는 눈빛에선 그의 변화가 느껴진다. 그런 노주완을 바라보는 데보라의 싸늘한 얼굴도 흥미롭다. 연인 노주완의 배신에 데보라는 자신이 해오던 연애 코칭처럼 ‘쿨’한 이별을 선택할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두 연인의 위기를 몰래 지켜보는 이수혁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 한껏 풀이 죽은 데보라를 걱정하는 이수혁의 모습도 담긴바, 그의 심경 변화에도 이목이 쏠린다.

오늘(19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데보라와 노주완의 애정전선에 폭풍이 불어닥친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결혼 앞에서 어긋나기 시작한 데보라와 노주완의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진다”라며 “데보라를 향한 이수혁의 시선에도 변화가 생긴다. 어떤 심경의 변화가 찾아온 것인지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보라! 데보라’ 3회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