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오늘(18일) 채널A 먹방 예능 프로그램 ‘고기서 만나’ 2회 ‘소갈비’편이 공개된다.


‘고기서 만나’의 오늘 주제는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소갈비! 매일 소갈비 한 짝을 통으로 해체하는 어나더클래스의 한우 소갈비 전문점에 간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 고기 삼남매는 생애 최초로 한우 꽃갈비를 생으로 씹어보고 참치회 못지않은 고소함에 충격을 받는다.


고기 삼남매는 각기 다른 맛을 자랑하는 본갈비, 꽃갈비, 참갈비를 처음 맛보고 입안의 페스티벌을 느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MZ세대 송소희를 자로잡은 무한리필 선지 해장국의 정체도 공개될 예정.


이어 찾아간 곳은 안양에 위치한 전국에서 모여드는 양념 소갈빗집! '호리포터' 김호영은 간호사 손님들과 SNS 핫플의 비법에 대해 얘기하며 성지의 비밀을 파헤쳤다. 송소희는 강호동을 찾아온 중학생 팬에게 냉정하고 현실적인 조언을 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강호동은 소갈비 한 줄을 통째로 먹어 먹부심을 자랑하고, 김호영은 입안에서 폭발하는 육즙의 맛을 즉석댄스로 표현하는 등 소갈비의 풍미를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한다.


소갈비는 물론 통 소갈비 된장 술밥까지, 전국구 양념 소갈빗집을 정복한 ‘고기서 만나’ 2회는 오늘(18일) 밤 9시 10분 채널A에서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