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이대형 연애→결혼' 응원하는 이지혜 "책임 안 질 거면 저러지 마" ('사장님 귀')
결혼 6년 차 이지혜가 김숙에게 현실적인 연애 조언을 건넸다.

16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사업과 연애를 넘나드는 만능 카운셀러 이지혜의 맹활약이 펼쳐진다.

지난주에 이어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지혜는 텅 빈 김병현의 햄버거 가게를 보고 "촬영이라 사람이 없는 거예요?"라 돌직구 질문을 던지고, "사장님인데 돈 개념이 부족한 것 같다"며 세무사 아내다운 거침없는 재테크 분석으로 보스들을 쩔쩔매게 만들었다.

녹화 내내 김숙과 이대형의 핑크빛 러브라인에 몰입한 이지혜는 "서로 마음이 없진 않은 것 같다"는 예리한 연애 진단과 함께 평소에는 수줍음이 많아 과묵한 편인 이대형의 끼 부리는 멜로 눈빛에 "이런 눈빛 안 돼요", "누나 오해합니다"라는 등 함께 설레하는 등 리액션 맛집으로 맹활약했다고.

하지만 이대형의 말과 행동에 방긋방긋 웃는 김숙을 보면서 "숙이 언니가 행복을 찾았으면 좋겠어"라고 응원하던 이지혜는 "책임 안 질 거면 저렇게 하면 안 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세무사 남편 문재완을 언급하며 썸을 타기 전 꼭 고려해야 할 현실적인 연애 조언을 건넸다고 해 대체 어떤 내용일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