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런닝맨'
/사진 = SBS '런닝맨'
배우 송지효의 충격 민낯이 공개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리얼한 아침 민낯이 공개된다.

최근 필리핀을 방문하게 된 멤버들은 필리핀 팬 미팅 공연을 앞두고 원하는 조식 메뉴를 사수하기 위한 릴레이 기상미션을 진행했다. 첫 순서인 유재석은 잠옷 차림으로 카메라를 맞이해 당황한 것도 잠시 “혼자 방에 있으니 무서웠다”라며 런닝맨의 ‘일일 모닝콜’을 자처해 멤버들을 깨우러 나섰다.

유재석의 기습 방문과 ‘새삥 모닝콜’에 양세찬은 잠결에 일어나 춤을 추는가 하면, 송지효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추럴한 상태로 멤버를 맞이하며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사해 멤버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또 한 멤버는 “준비가 안됐는데...”라며 멤버들과 카메라를 문전 박대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조식 메뉴를 사수하기 위한 미션이 진행됐다. 유재석과 양세찬은 초호화 스위트룸 바닥에 드러눕는가 하면, 영어의 굴레에 빠진 멤버도 있었다. 특히 필리핀 전통 놀이 등장에 멤버들은 당황스러움을 못했고, 결국 “아침 안 먹으면 안 되냐”라고 포기하는 상황이 발발했다. 이에 유재석은 “정신 차려!”라며 스파르타한 기상미션을 이어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상천외한 릴레이 미션의 정체는 16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