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홍김동전’ 주우재가 플러팅 당한 경험을 고백한다.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오는 13일(목) 방송되는 ‘홍김동전’ 32회는 KBS 예능 ‘스타 골든벨’을 오마주한 ‘동전 골든벨’ 2탄으로 꾸며진다. 학창 시절로 돌아간 멤버들은 서울, 부산, 창원 등 각지에서 직접 찾아온 모교 후배들과 한 팀이 되어 ‘동전 골든벨’을 펼친다.


이날 주우재는 자신이 좋아하는 향으로 플러팅 당한 경험을 밝혀 현장을 달아오르게 만든다.


‘홍김동전’ 멤버들과 모교 후배들이 연애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주우재가 “은근하게 플러팅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말해 후배들의 두 귀를 쫑긋하게 세운 것.


주우재는 “내가 당했던 플러팅”이라고 운을 뗀 뒤 “상대가 어느 날 좋아하는 향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더라. 그런데 다음 만남에서 상대에게 내가 좋아하는 향이 났다”라며 심장을 쿵쾅이게 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한다.


이어 주우재는 “여기서 포인트는 무심하듯 시크하게 물어보는 것”이라며 스킬까지 공개해 설렘지수 200%로 현장을 한층 달달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말 대신 향기 시그널’이라는 신박한 고백으로 주우재를 심쿵하게 만든 플러팅녀는 누구였을지 그 존재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홍김동전’의 유일무이한 얼굴부심처럼 자칭 연애 고수 주우재는 연애 플러팅 필살기를 묻는 질문에 대해 “가장 담백한 게 베스트”라고 밝혀 멤버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는다.

한편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