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오아시스'→'롱디'로 활약 이어간다…순수한 청춘으로 변신

'롱디'가 장동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롱디'는 서른을 앞두고,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5년차 동갑 커플 도하와 태인의 언택트 러브 스토리.


요즘 세대의 새로운 연애 방식을 스크린라이프(Screenlife) 형식으로 그린 '롱디'가 12일 장동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취업에 성공한 사회초년생 도하와 사랑꾼을 자처하는 남자친구 도하의 모습을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동윤이 연기한 도하는 팬에서 연인으로 신분상승에 성공하여 여자친구 태인(박유나)과 5년 째 열애중인 인물. 일과 사랑 모두 성공하길 꿈꾸지만 서른을 맞이해 장거리 연애를 시작하며 예상하지 못한 난관에 부딪힌다.


뭐든지 열심히 하고자 하는 신입의 패기와 뜻대로 되지 않는 연애 때문에 상심한 남자의 고민을 잘 보여주는 캐릭터 스틸은 과연 도하가 일과 사랑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롱디'에서 장기 연애 중인 커플로 변신한 장동윤은 지난 3월부터 방영 중인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로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렇듯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동윤이 태인 역의 박유나 배우와 함께 달달 케미를 자랑하며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과시해 기대를 더욱 높인다.


한편 '롱디'는 오는 5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