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PLUS, ENA 제공)
(사진=SBS PLUS, ENA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에 역대급 미모와 매력의 ‘골드미스’들이 총출동한다.


12일(오늘)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첫 등장만으로 ‘솔로나라 14번지’를 환희 비춘 솔로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40대 전후의 ‘골드미스&미스터’들이 모인 이번 14기에서 솔로녀들은 저마다 우아한 여신 미모로 등장해 데프콘-이이경-송해나 등 3MC를 감탄케 한다. 하얀 눈을 맞으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솔로나라 14번지’에 모인 솔로녀들의 모습에 3MC는 “우와!”, “진짜 골드미스라고?”라고 반문한다. 40대 전후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에 입을 다물지 못한 것.


이중 한 솔로녀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선이나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는 반전 사연을 공개하고, 또 다른 솔로녀는 블랙핑크 제니 스타일의 화려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데프콘은 “와, 내 스타일!”이라고 당장이라도 ‘솔로나라 14번지’로 달려갈 듯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그런데 이 솔로녀는 “공식 연애는 10년 전”이라며 “거의 ‘모쏠’인 것 같다. ‘모솔특집’에 나가야 한다”라고 밝혀 2차 충격을 안긴다. 사랑에 마음을 열지 못했다는 남모를 사연과 고민을 고백한 ‘14기 제니’의 리얼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자신의 직업을 소개하며 “(‘나는 SOLO’ 출연을 위해 일을) 통으로 빼겠다. (직장 내에서) 가능한 입지”라고 탄탄대로 스펙을 과시한다. 잠시 후 데프콘은 한 솔로녀의 모습을 보자마자, “그냥 예쁘다!”고 ‘광대폭발’ 미소를 발사한다. “사랑에 있어 ‘백전백승’이었다”는 이 솔로녀는 “어렸을 땐 소개팅 나가면 상대방이 거의 좋아해주더라”고 해, ‘솔로나라 14번지’에서도 ‘백전백승 로맨스’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4기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은 12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