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그룹 앨리스가 가린과 소희의 콘셉트 포토와 함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측은 앨리스의 공식 SNS 등을 통해 지난 9일 자정부터 오늘 11일 자정까지 트랙리스트와 가린, 소희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앨리스 2nd Single Album TRACK LIST 2023.04.19 WED 6PM (KST)"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1번 트랙 제목인 'DIZZY'와 함께 작사 작곡 편곡자, 2번 트랙인 'SHOW DOWN'의 제목과 작사 작곡 편곡자의 이름이 보이며 TITLE 이라는 표기가 보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가린의 콘셉트 포토에는 카메라를 들고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 그린 컬러의 재킷에 청초한 얼굴을 담은 모습과 화장대 앞에서 블랙 컬러 의상으로 강렬한 매력을 뽐내는 가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이어 소희는 모니터로 둘러 쌓인 테이블 위에서 커메라를 들고 누워 있는 모습과 체크 재킷으로으로 멋을 낸 이미지는 물론 순백의 탱크 탑과 블루진 하의로 오묘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이번 싱글 앨범은 2017년 6월 1일 데뷔 미니앨범 'WE, first' 이후 2017년 9월 미니앨범 'Color Crush', 2018년 6월 미니앨범 'SUMMER DREAM', 2019년 11월 디지털 싱글 '그립다(Miss U)', 2020년 2월 미니앨범 'JACKPOT' 과 2022년 5월 디지털 싱글 '내 안의 우주', 10월 첫 싱글 앨범 'DANCE ON'을 발표하며 활동한 가운데 앨리스의 두번째 싱글 앨범으로 피지컬 제작/유통되어 팬들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앨리스 멤버 소희는 유경, 가린, 채정과 함께 한 란제리 브랜드 광고 모델에 이어 화장품 브랜드 단독 모델을 맡았다. 이어 한 병영매거진의 커버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